공연/영화

뮤지컬 전문 제작사 '룸씨어터', 문화 공연 플랫폼 '덕스티켓'과 MOU 체결

2022-07-28

관리자 기자
1794374214_1705562151.2518.jpg


문화공연 플랫폼 '덕스티켓' 을 운영하고 있는 테이크아웃(대표 문복균)이 '슈사인보이','싱어 러브 라이터' 등의 뮤지컬 전문 제작사 룸씨어터(대표 권태웅)와 공동사업 및 마케팅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양사의 이번 전략적 제휴는 문화 공연 플랫폼 '덕스티켓' 의 안정적인 컨텐츠 제공을 통하여 룸씨어터에서 진행하는 '슈사인보이', '싱어 러브 라이터', '더 룸어' 의 사업을 키워나가게 된다고 밝혔다.
 

9월에 무대에 오를 예정인 '슈샤인 보이'는 '덕스티켓' 의 민팅을 통하여 시민 참여 펀딩과 비슷한 방식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디션부터 마케팅의 전반적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작품 민팅은 '덕스티켓' 에서 새로 오픈한 '덕스월드' 의 서비스로 자체 캐릭터인 덕만이를 활용하여 작품 운영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팬 참여형 서비스이다.

뮤지컬 ‘슈샤인보이’는 신데렐라스토리를 현대적인 내용으로 각색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이번에 새로 대학로 무대에서 재공연을 하게 됐다.

공연내용은 작은 구둣방의 구두닦이인 ‘상구’가 할아버지의 도움으로 얼떨결에 대기업에 입사하고, 그를 제화업계 후계자로 착각하고 관심을 갖는 ‘민희’를 만나 서로 사랑을 느끼게 된다는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