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모르파티'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최정윤-안재모-배슬기-박형준, 완전체 포스터 ‘기대감UP'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지금(이하 '아모르파티')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4월 12일(월)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는 인생 2막 레이스에 뛰어든 극과 극 두 여자의 치열한 한판 승부와 절망의 순간,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인생 리셋 힐링 드라마다.

또한, 6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최정윤과 10년 만에 SBS로 컴백한 안재모의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맹활약한 배슬기, 박형준이 주연진에 합류해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늘(2일), '아모르파티' 메인 포스터 3종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즐거운 분위기 속의 '아모르파티' 4인방 최정윤(도연희 역)-안재모(한재경 역)-배슬기(강유나 역)-박형준(장준호 역)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치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것. '아모르파티'는 혈연으로 엮인 가족은 아니지만, 서로 사랑하고 연대하며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라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이 포스터는 진정한 '나'를 찾아가면 그 끝에는 '행복'이 기다리고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는 '불새 2020' 후속으로 4월 12일 아침 8시 35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