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빌 나이의 행복한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 4/2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URL복사

제 29회 시네퀘스트영화제, 제 38회 밴쿠버국제영화제, 제  62회 런던국제영화제 초청작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워킹 타이틀과 웨스 앤더슨 스타일이 만나면?

<어바웃 타임> 빌 나이의 새로운 대표작 탄생!

4월 2일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

 

퍼즐 같은 삶을 사는 이들에게 행복의 가이드가 되어줄 가족 힐링 드라마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이 오는 4월 2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칼 헌터ㅣ출연: 빌 나이, 샘 라일리ㅣ 수입/배급: 찬란ㅣ공동제공: 소지섭, 51kㅣ개봉: 2020년 4월 2일)

 

올봄, 삶이 퍼즐 같은 이들을 위한 행복 가이드!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화려한 미장센과 독특한 유머!

브리티시 가족 힐링 드라마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4월 2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눈을 뗄 수 없는 미장센과 톡톡 튀는 연출로 세계 다수 영화제에서 주목받은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이 4월 2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서로에게 마음을 열지 못하는마이웨이아버지와소심예민왕아들의 행복한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를 담은 이야기로,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로 한국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빌 나이가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행복을 채우는 완벽한 방법>은 실종된 큰아들을 찾기 위해 아버지(빌 나이)와 작은 아들(샘 라일리)이 시체 안치소를 방문하면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깊은 감정의 골이 남아 갈등하던 부자가 이번 여정으로 새로운 터닝 포인트를 맞게 되면서 일상 속의 행복과 가족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들려줄 예정이다.

 

웨스 앤더슨을 잇는 감각적인 미장센과 영국 최고의 영화 제작사 워킹 타이틀의 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따스한 감성의 <행복의 단추를 완벽히 채우는 방법>은 색다른 브리티시 가족 힐링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도 대사 하나하나에 담긴 독특한 유머, 현직 테일러인 주인공의 세련된 정장 스타일링 등 영국 특유의 유머, 패션, 음악이 총집합해 영화를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자신만의 규칙으로 ‘마이웨이’ 삶을 살고 있지만 상실감에서 벗어나는 법은 찾지 못한 아버지 역을 <어바웃 타임>, <러브 액추얼리>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 빌 나이가 맡아 독보적 아버지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이 빌 나이의 새로운 대표작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막무가내 아버지와의 관계 속에서 지쳐버린 아들 역은 <말레피센트>의 샘 라일리가 맡아 예민하고 소심한 그만의 캐릭터를 구현해냈다. 이처럼 영국을 대표하는 두 배우, 빌 나이와 샘 라일리가 과연 어떤 새로운 부자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은 이미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행복을 가져다줄 영화”(Guardian), “위트 넘치는 미장센”(Impulse Gamer), “예상치 못한 감동”(Daily Mirror), “맞춤옷을 입은 완벽한 나이의 연기”(The Arts Desk), “웃음과 감동을 가진 영화”(Daily Mail) 등 극찬을 받아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은다.

 

올봄, 삶에 지친 우리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줄 가족 힐링 드라마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은 오는 4월 2일 국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

REVIEW

 

"행복을 가져다줄 영화"

Guardian

 

"위트 넘치는 미장센"

Impulse Gamer

 

맞춤옷을 입은 완벽한 나이의 연기

The Arts Desk

 

예상치 못한 감동

Daily Mirror

 

"지난 감정들을 웃으며 되돌아보게 하는 영화"

Cineuropa

 

웃음과 감동을 가진 영화

Daily Mail

 

농담마저 완벽히 구성된 스토리

Hollywood Reporter

 

옆에 있어준 사람들이 떠오르는 영화

The Afternoon Show

 

 

INFORMATION

제목 :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감독 : 칼 헌터
출연 : 빌 나이, 샘 라일리

등급 : 12세 관람가

장르 : 코미디, 가족 드라마
수입/배급 : 찬란

공동제공 : 소지섭, 51k
개봉일정 : 2020년 4월 2일

 

STORY

어린시절 평소와 같이 아버지와 보드게임을 즐기던 형이

실종되고 지금까지 아무런 소식이 없다.

 

형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어른이 된 나는

어느 날 신원불명의 시체가 발견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아버지와 함께 안치소로 향한다.

 

형이길 바랐을까

형이 아니길 바랐을까

 

틀어지기만 아버지와 나의 관계

우리도 행복의 단추를 완벽히 채울 있을까?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이상엽, 두 사람의 달콤한 순간!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속 이민정과 이상엽이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내일(5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93, 94회에서는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는 이민정과 이상엽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방송에서는 송나희(이민정 분)가 윤규진(이상엽 분)에게 프러포즈를 건네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선사했다. 윤규진이 과거 프러포즈 당시 건넸던 “마지막 네 편이 되어줄게” 멘트를 송나희가 건넨 것. 그런가 하면 상견례 도중 복통을 호소하던 송나희가 갑작스럽게 쓰러져 뜻밖의 충격을 안겼다. 이에 그녀가 쓰러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나희와 윤규진이 함께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순간이 담겨있다. 햇살 좋은 공원에서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를 띠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한다. 장소를 불문하고 마주한 서로에게 지어 보이는 행복한 표정과 다정한 눈빛에서는 더욱 깊어진 사랑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