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랑이 뭘까> "나는 아직 그의 연인이 아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가쿠다 미쓰요 소설 원작

일본의 매진열풍을 몰고 온 빅히트작

<사랑이 뭘까>

“나는 아직도 그의 연인이 아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현실 공감 로맨스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일본의 대표 여류작가 가쿠다 미쓰요 소설 원작의 현실 공감 로맨스 <사랑이 뭘까>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감독: 이마이즈미 리키야 / 출연: 키시이 유키노, 나리타 료, 후카가와 마이, 에구치 노리코, 와카바 류야 /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오늘도 사랑의 답을 얻지 못했다’

우리 모두의 최대 난제 ‘사랑’의 모든 것

<사랑이 뭘까> 기대만발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사랑이 뭘까>는 가끔은 자상하고, 대부분 이기적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남자 마모루와 서툴지만 사랑하는 일에 전력을 다하는 ‘마모루 지상주의’ 테루코의 달콤하고 쌉쌀한 현실 공감 로맨스.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일본의 여류 작가 가쿠다 미쓰요 소설을 원작으로, 일본 로맨스 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차세대 감독 이마이즈미 리키야 감독과 키시이 유키노, 나리타 료, 후카가와 마이, 에구치 노리코, 와카바 류야 등 현재 일본에서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들이 총출동해 주목받았다. 이러한 기대와 관심을 입증하듯 일본 개봉 당시 2030 일본 여성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연일 매진 행렬을 기록, 입석 관객까지 속출했고,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개봉 3주차에 상영관이 확대되는 신드롬을 몰고 온 화제작이다.

 

 

자국의 흥행 열풍에 이어 올 봄에는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현실 공감 로맨스 <사랑이 뭘까>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가까운 거리에서 나란히 양치하는 친밀한 두 주인공 테루코와 마모루의 모습과 함께 ‘매일 함께 밥을 먹고 저녁을 같이 보내는 우리. 그런데 나는 아직도 그의 연인이 아니다’라는 상반된 문구가 더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티저 예고편에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테루코와 마모루의 로맨틱한 순간부터 혼자 있을 때면 ‘사랑’때문에 고민하고 상처받기도 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두 주인공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가끔은 자상하고, 대부분 이기적인 알 수 없는 너’, ‘오늘도 사랑의 답을 얻지 못했다’ 등 사랑에 빠지게 되면 상대방의 마음, 그리고 모든 것이 궁금해지는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카피로 진정한 공감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알콩달콩하고 알쏭달쏭한 두 사람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사랑이 뭘까>는 오는 4월 초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사랑이 뭘까

원제/영제     愛がなんだ / What Is Love?

원작       가쿠다 미쓰요 소설 [사랑이 뭘까]

감독          이마이즈미 리키야

출연          키시이 유키노, 나리타 료, 후카가와 마이, 에구치 노리코, 와카바 류야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장르          현실공감 로맨스

러닝타임      124분

등급          미정

개봉          2020년 4월 초

 

 

SYNOPSIS

 

새우등에 비실비실한 체형, 패션 센스 제로에

소심하고 이기적인 성격까지

마모루, 난 그의 모든 것이 좋다.

 

이런 모습까지 전부 좋다고 느낀다면

아마도 싫어지는 일은 영원히 없겠지.

 

그런데 왜지?

나는 아직도 마모루의 연인이 아니다.

 

“좋아해”라고 말할 수 없는 모든 사람들에게!

 





‘어서와’ 김명수-신예은,서로의 온기에 기댄 채 잠든‘꿀잠 컷’포착!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어서와’ 김명수와 신예은이 서로의 따스한 온기에 의지해 달콤한 잠에 빠져 있는, ‘꿀잠 투 샷’이 공개됐다. 지난 2일 밤 10시에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5,6회 방송 이수 김명수와 신예은의 이름이 나란히 뉴스 토픽에 등극하며 안방극장에 따뜻한 설렘을 배달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명수와 신예은은 각각 때때로 인간으로 변하는 특별한 고양이 홍조, 사람에게 상처받아도 사람을 사랑하는 웹툰 작가 지망생 김솔아 역을 맡았다. 특히 지난 방송분에서는 홍조와 김솔아가 서로의 마음을 감싸 안는 ‘포옹 엔딩’으로 뜨거운 감동을 끌어냈던 터. 김솔아의 웹툰을 이해하기 위해 한글을 배운 홍조, 자신의 작품을 이해해 준 홍조에게 위로받은 김솔아가 서로를 다독이는 순간이 담겨 뭉클한 떨림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김명수와 신예은이 분홍빛 침대 속에서 서로의 따스함에 기대어 있는 ‘꿈나라 투 샷’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홍조와 김솔아가 작은 침대 위에서 머리를 맞댄 채 잠들어있는 장면. 뒤척이던 홍조가 김솔아를 향해 파고들자,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