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독립영화관 - 대세 배우 이이경부터, 천의 얼굴 박호산, 신예 문지인까지 '뷰티풀 보이스'


대세 배우 이이경부터, 천의 얼굴 박호산, 신예 문지인까지!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오늘인 2월 14일 KBS1TV '독립영화관'을 통해 김선웅 감독의 장편영화 "뷰티풀 보이스"가 방영된다. "뷰티풀 보이스"는 애니메이션 더빙을 단 하루 만에 끝내야하는 성급한 프로젝트를 다룬 코디미영화로, "라이브TV", "사이:여우비내리다" 등 다양한 작품을 연출해온 김선웅 감독의 독립영화 연출작이다.

김선웅 감독은 “많은 사람들에게 ‘성우’라는 직업은 생소하다. 사실 TV나 라디오뿐만 아니라 공공장소 안내 음성 등 우리 삶 속의 다양한 곳에서 성우 분들의 목소리를 접할 수 있는데, 막상 그들의 모습은 볼 수가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직업적 특성을 생각했을 때, 성우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아름다운 꿈을 꾸는 다양한 이들을 대변할 수 있는 좋은 소재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뷰티풀 보이스"는 특히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짠내나는 히어로들이 선사하는 공감백배 촌철살인 코미디와, 이이경, 박호산, 문지인, 배유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안겨줄 것이다.

육아로 인한 경력 단절, 무례한 요구밖에 할 줄 모르는 갑질 상사, 한물 간 전성기로 괴로워하는 베테랑 성우 등 우리 주변에도 있을 법한 짠내 나는 인물들을 히어로로 등장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촌철살인 코미디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서울독립영화제에 초청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뷰티풀 보이스"는 KBS1TV '독립영화관'을 통해 다가오는 오늘 2월 14일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40분에 방영된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X김민재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2020년 늦여름과 초가을 사이, 시청자의 마음을 클래식 로맨스로 사로잡을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온다. 배우 박은빈, 김민재 주연의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오는 8월 31일로 첫 방송 일자를 전격 확정 지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무엇보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박은빈과 김민재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전작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고 흥행까지 성공한 두 사람인 만큼, 이들이 한 작품에서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높아지는 것. 박은빈과 김민재는 올해 초 SBS 흥행작인 '스토브리그',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공통점이 있다. 극중 박은빈이 맡은 역할은 여자 주인공 채송아다. 채송아는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바이올린을 향한 열정으로 4수 끝에 같은 학교 음대에 진학한 독특한 이력을 지닌 인물. 진로 문제로 머리가 아픈 스물아홉 살의 여름 날,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박준영(김민재 분)을 만나면서 그녀의 삶은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