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피아, 반려동물 냄새 원인 제거 탈취제 선보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이피아는 복합효소와 환경 촉매를 기술을 이용해 산업용 및 생활환경 개선 제품을 만드는 회사로서 현재 급성장하는 반려동물 산업에 부응하여 펫용 탈취제와 살균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반려동물 산업 규모가 나날이 커지며 2020년에는 약 5조원 규모로 예상된다. 최근 발표된 자료에 의하면 국내 가구 10곳 중 3곳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으로 나타났다.

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면서 반려동물과 사람에 대한 위생과 청결에 대해서 많이 신경을 쓰게 된다. 이럴 때 사용하는 탈취제와 살균제의 경우 인체나 반려동물에 자극적이지 않고 유해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호하게 된다.

통상의 탈취제는 배변 냄새 등의 불쾌한 냄새가 나게 되면 좋은 향기를 뿌려서 기존의 냄새를 덮어두는 기능이다. 반면에 이피아 펫닥터 탈취제는 효모발효를 이용한 다양한 복합효소를 이용해 악취가 나는 냄새 원인균을 천천히 지속해서 분해하여 냄새의 근원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이피아 펫닥터 살균제는 이산화티탄이라는 환경 촉매를 이용하여 강력한 산화력을 발휘하여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칸디다균 등 유해세균을 99.9% 살균한다. 대부분의 살균제는 액체이지만 이피아 펫닥터 살균제는 신개념 파우더 형태로 돼있어서 무게가 가볍고 휴대가 편리하다. 사용시에는 물을 부어서 잘 흔들어 준 후 사용대상에 뿌려서 사용하면 된다.

국내 반려동물용품 시장의 대부분이 해외 수입품이다. 이피아는 국내 제품으로 향후 매년 지속해서 성장하는 반려동물시장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운우리새끼, 임원희X이상민X탁재훈 ‘미우새 돌싱 트리오’ 결성으로 역대급 짠내 폭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X이상민X탁재훈이 '돌싱 트리오' 를 결성해 롤러코스터처럼 아슬아슬한 브로맨스와 짠내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환상의 티키타카(?)를 자랑하는 '탁궁 커플' 이상민과 탁재훈이 임원희의 집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기타를 치며 시간을 보내던 세 사람은 공교롭게도 모두 '돌싱'이라는 사실에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했다. 특히, 세 사람이 부른 노래 가사가 그들의 상황과 묘하게 일치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어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가사에 깊게 몰입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역대급 짠내를 유발하기도 했다. 모두가 웃는 가운데 스튜디오에서 마냥 웃지 못한 서장훈은 토니母의 한마디에 발끈하며 눈물 훔치는(?) 모습도 보여 과연 서장훈을 눈물 짓게 했다. 한편, '돌싱 미우새' 들 중에는 뜻밖의 '재혼수' 가 있는 사람이 있다고 밝혀져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히기도 했다.그뿐만 아니라,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를 충격(?) 점괘를 받은 사람도 공개되어 母벤져스를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위험하고도 은밀한 '돌싱 트리오' 의 중년 브로맨스 궁합은 지난 16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