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리암 갤러거> 3월 12일 개봉 확정! 카리스마 넘치는 로큰롤 예고편 & 보도스틸 최초 공개!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론트맨” -NME-

<리암 갤러거> 3월 12일 개봉 확정!

로큰롤 예고편 & 보도스틸 최초 공개!

로큰롤 싱어 리암 갤러거의 화려한 무대 진짜 삶을 담은 다큐멘터리 <리암 갤러거> 3 12 개봉을 확정하며 로큰롤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찰리 라이트닝, 개빈 피츠제럴드│출연: 리암 갤러거│개봉: 2020년 3월 12일]

 

무대 스탠드 마이크 앞에 리암 갤러거는 언제나 ...

<리암 갤러거> 3 12 개봉 확정! 로큰롤 예고편 & 보도스틸 전격 공개!

 

 

세계적인 뮤지션 리암 갤러거의 진솔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 영화 <리암 갤러거>가 3월 12일 개봉을 확정해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리암 갤러거> 오아시스의 끝에서 홀로서기까지,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론트맨 리암 갤러거의 무대 진짜 삶을 담은 다큐멘터리.

 

이번에 공개한 로큰롤 예고편은 이제 하지? 밴드도 노래도 없고 내가 있을 곳도 없다는 리암 갤러거의 인터뷰로 시작해 2009년 갑작스러운 오아시스 해체 이후 방황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서 시대를 대표하는 프론트맨이자 로큰롤 싱어인 리암 갤러거를 향한 팬들의 열렬한 응원과 기다림에 보답하듯이 내가 사랑하는 일을 마지막 기회야라는 다짐과 함께 음악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계 각지에서 모여든 수많은 팬이 환호하는 모습과 함께 다시 무대 위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서서 노래하는 리암 갤러거의 모습은 전율을 느끼게 한다. 또한, 평소 오아시스와 리암 갤러거의 팬임을 밝힌 황석희 번역가가 <리암 갤거거>의 번역을 맡아 기대를 모은 가운데 우리가 몰랐던 진짜 리암(황석희 번역가),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론트맨 (영국 음악 전문 매거진 NME) 등 카피가 더해져 명불허전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스크린 컴백을 예고해 영화 팬까지 설레게 한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프로페셔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싱어송라이터 리암 갤러거를 흑백으로 담아내 시선을 강탈한다. 기타를 연주하고, 곡을 만들고, 최고의 스탭들과 함께 밤낮없이 작업하며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완성한 솔로 1집 앨범(As You Were) 준비 과정과 공연 장면으로 구성된 보도스틸은 모두 <리암 갤러거>의 감독인 찰리 라이트닝이 촬영장에서 직접 포착한 순간이다. 리암 갤러거는 형인 노엘 갤러거와의 불화부터 짧았던 비디 아이 활동, 사생활 문제까지 얽힌 복잡한 시간을 지나 무대로 돌아오는데 버팀목이 되었던 음악에 대한 애정과 새로운 도전을 <리암 갤러거>를 통해 고스란히 보여 줄 예정이다.

 

리암 갤러거는 물론 오아시스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다큐멘터리 <리암 갤러거>는 3월 12일 개봉한다.

 

 

[INFORMATION]

 

  • 제       목 : 리암 갤러거
  • 원       제 : Liam Gallagher: As It Was
  • 감       독 : 찰리 라이트닝, 개빈 피츠제럴드
  • 출       연 : 리암 갤러거
  • 장       르 : 다큐멘터리
  • 수       입 : ㈜엔케이컨텐츠
  • 배       급 : ㈜디스테이션
  •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 러 닝 타 임 : 85분
  • 개       봉 : 2020년 3월 12일

 

[STORY]

 

"나답게 사는 로큰롤이야"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밴드 오아시스의 프론트맨 리암 갤러거.

형 노엘 갤러거와의 불화, 갑작스러운 밴드 해체, 그리고 사생활 문제까지…

 

밴드도, 노래도 없었던 시간을 뒤로하고 사랑하는 일을 할 마지막 기회를 찾아

마이크 스탠드 앞으로 돌아간 리암 갤러거는 음악을 통해

이제껏 세상이 알지 못했던 무대 뒤 자신의 진짜 삶을 이야기 한다.

 

3 12, 같이 Rock ‘N’ Roll!





아무도 모른다 1차티저 공개, 35초 꽉 채운 경찰 김서형 압도적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의 처절한 외침이 심장에 꽂힌다. 오는 3월 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자타공인 막강 존재감의 배우 김서형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2월 7일 드디어 ‘아무도 모른다’ 1차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앞서 ‘2019 SBS 연기대상’에서 기습적으로 최초공개 티저를 선보인 후, 첫 번째 영상 콘텐츠 노출인 만큼 많은 관심이 쏠렸다. 공개된 ‘아무도 모른다’ 1차 티저는 ‘경찰 김서형’이라는 압도적인 캐릭터의 힘과, 특별한 캐릭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배우 김서형의 저력을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아무도 모른다’ 1차 티저는 “너 때문에”라는 한 엄마의 절규로 시작된다. 그 절규를 듣던 여고생은 어느덧 성장해, 오로지 사건만 파는 경찰이 된다. 바로 주인공 김서형(차영진 역)이다. 김서형은 “내가 널 꼭 찾아낼거야, 대체 왜 나 대신 수정이를”이라고 외친다. 과거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