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리암 갤러거> 3월 12일 개봉 확정! 카리스마 넘치는 로큰롤 예고편 & 보도스틸 최초 공개!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론트맨” -NME-

<리암 갤러거> 3월 12일 개봉 확정!

로큰롤 예고편 & 보도스틸 최초 공개!

로큰롤 싱어 리암 갤러거의 화려한 무대 진짜 삶을 담은 다큐멘터리 <리암 갤러거> 3 12 개봉을 확정하며 로큰롤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찰리 라이트닝, 개빈 피츠제럴드│출연: 리암 갤러거│개봉: 2020년 3월 12일]

 

무대 스탠드 마이크 앞에 리암 갤러거는 언제나 ...

<리암 갤러거> 3 12 개봉 확정! 로큰롤 예고편 & 보도스틸 전격 공개!

 

 

세계적인 뮤지션 리암 갤러거의 진솔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 영화 <리암 갤러거>가 3월 12일 개봉을 확정해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리암 갤러거> 오아시스의 끝에서 홀로서기까지,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론트맨 리암 갤러거의 무대 진짜 삶을 담은 다큐멘터리.

 

이번에 공개한 로큰롤 예고편은 이제 하지? 밴드도 노래도 없고 내가 있을 곳도 없다는 리암 갤러거의 인터뷰로 시작해 2009년 갑작스러운 오아시스 해체 이후 방황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서 시대를 대표하는 프론트맨이자 로큰롤 싱어인 리암 갤러거를 향한 팬들의 열렬한 응원과 기다림에 보답하듯이 내가 사랑하는 일을 마지막 기회야라는 다짐과 함께 음악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계 각지에서 모여든 수많은 팬이 환호하는 모습과 함께 다시 무대 위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서서 노래하는 리암 갤러거의 모습은 전율을 느끼게 한다. 또한, 평소 오아시스와 리암 갤러거의 팬임을 밝힌 황석희 번역가가 <리암 갤거거>의 번역을 맡아 기대를 모은 가운데 우리가 몰랐던 진짜 리암(황석희 번역가),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론트맨 (영국 음악 전문 매거진 NME) 등 카피가 더해져 명불허전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스크린 컴백을 예고해 영화 팬까지 설레게 한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프로페셔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싱어송라이터 리암 갤러거를 흑백으로 담아내 시선을 강탈한다. 기타를 연주하고, 곡을 만들고, 최고의 스탭들과 함께 밤낮없이 작업하며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완성한 솔로 1집 앨범(As You Were) 준비 과정과 공연 장면으로 구성된 보도스틸은 모두 <리암 갤러거>의 감독인 찰리 라이트닝이 촬영장에서 직접 포착한 순간이다. 리암 갤러거는 형인 노엘 갤러거와의 불화부터 짧았던 비디 아이 활동, 사생활 문제까지 얽힌 복잡한 시간을 지나 무대로 돌아오는데 버팀목이 되었던 음악에 대한 애정과 새로운 도전을 <리암 갤러거>를 통해 고스란히 보여 줄 예정이다.

 

리암 갤러거는 물론 오아시스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다큐멘터리 <리암 갤러거>는 3월 12일 개봉한다.

 

 

[INFORMATION]

 

  • 제       목 : 리암 갤러거
  • 원       제 : Liam Gallagher: As It Was
  • 감       독 : 찰리 라이트닝, 개빈 피츠제럴드
  • 출       연 : 리암 갤러거
  • 장       르 : 다큐멘터리
  • 수       입 : ㈜엔케이컨텐츠
  • 배       급 : ㈜디스테이션
  •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 러 닝 타 임 : 85분
  • 개       봉 : 2020년 3월 12일

 

[STORY]

 

"나답게 사는 로큰롤이야"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밴드 오아시스의 프론트맨 리암 갤러거.

형 노엘 갤러거와의 불화, 갑작스러운 밴드 해체, 그리고 사생활 문제까지…

 

밴드도, 노래도 없었던 시간을 뒤로하고 사랑하는 일을 할 마지막 기회를 찾아

마이크 스탠드 앞으로 돌아간 리암 갤러거는 음악을 통해

이제껏 세상이 알지 못했던 무대 뒤 자신의 진짜 삶을 이야기 한다.

 

3 12, 같이 Rock ‘N’ Roll!





"트롯신이 떴다" 장도연, ‘스페셜 MC로 전격 출격! 장도연, 대부 남진과 첫 만남에 불...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장도연과 트롯신들의 불꽃튀는(?) 첫 만남이 그려진다. 오늘 방송되는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장도연의 등장에서부터 트롯신 공식 사위 정용화의 선택(?)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선이 집중된다. 이번 스페셜 MC로 출연한 장도연은 촬영장에 가장 먼저 도착해 트롯신들과 설레는 첫만남을 준비하며 극도로 긴장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장도연이 가장 먼저 마주친 트롯신은 전설 중의 전설, 대부 남진이어서 그 긴장감은 최고조로 달했다. 하지만 긴장도 잠시, 대부 남진은 장도연이 출연하는 코미디 프로그램을 전부 다 챙겨봤을 정도로 장도연의 팬이라고 밝혀 도연을 안심시켰다. 이어, 두 사람 사이엔 남진의 트레이드 마크인 ‘둥지’ 고관절 댄스의 원조 논란(?)이 일어나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장도연 역시 ‘고관절 댄스’를 개그 소재로 밀고 있었기 때문. 이에 두 사람은 ‘고관절 댄스’ 배틀을 펼쳐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진지하게(?) 고관절에 대해 논하며 불꽃 튀는 ‘고관절 승부’를 가렸는데, 결국 대부 남진은 장도연을 ‘고관절 댄스 사부’ 로 인정하고 한 수 배우기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