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의 로자먼드 파이크부터 전도연과 엠마 왓슨까지! 극장가에 믿고 보는 그녀들이 온다!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로자먼드 파이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전도연,

<작은 아씨들> 엠마 왓슨

믿고 보는 그녀들이 극장가를 찾아온다!

 

<시카리오><존 윅> 시리즈 제작자가 선사하는 범죄 스릴러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작은 아씨들>과 함께 믿고 보는 여배우가 출연하는 영화로 꼽히며 주목 받고 있다.

 

[주연: 로자먼드 파이크, 조엘 킨나만, 커먼, 아나 디 아르마스, 클라이브 오웬| 감독: 안드레아 디 스테파노 | 수입: 조이앤시네마 | 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좌측부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의 전도연,

<작은 아씨들>의 엠마 왓슨,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의 로자먼드 파이크 (출처: 구글)

 

칸의 여왕 전도연이 돌아온다!

그녀의 연기력을 확인할 하나의 기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밀양>으로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칸의 여왕’ 전도연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전도연은 최근 <백두산>에서의 특별출연으로 여전한 연기력을 과시하며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겼기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 만날 그녀의 모습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중. 전도연의 탁월한 연기력뿐 아니라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등 국내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어떻게 연기 호흡을 맞춰나갈지도 영화의 주요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절박한 상황 서로 속고 속이며 가방을 쫓는 이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2월 개봉 예정이다.

 

 

<해리 포터> 헤르미온느를 넘어 믿고 보는 배우로!

엠마 왓슨의 성장한 연기력이 기대되는 <작은 아씨들>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해리 포터> 시리즈의 ‘헤르미온느 그레인저’로 데뷔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엠마 왓슨이 <작은 아씨들>로 돌아온다. 엠마 왓슨은 <해리 포터> 시리즈 이후 대학 생활에도 불구하고 <미녀와 야수>에서 결코 녹슬지 않은 탁월한 연기력을 보여줘 ‘믿고 보는 배우’로 꼽히고 있다. 한 층 성장한 연기력의 엠마 왓슨을 만나볼 수 있는 <작은 아씨들>은 소년이 우연히 이웃집의 개성 강한 자매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동명의 고전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엠마 왓슨 뿐 아니라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시얼샤 로넌, <미드소마>의 플로렌스 퓨까지 합류했다. 영화는 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영국 아카데미 동시 노미네이트!

<나를 찾아줘> 로자먼드 파이크가 돌아온다!

초호화 캐스팅 빛날 그녀의 연기를 기대하라 <비밀정보원: 프리즌>!

 

<나를 찾아줘>로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영국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동시에 노미네이트되며 할리우드 내에서도 손꼽히는 연기력을 자랑하는 로자먼드 파이크가 <시카리오>, <존 윅> 시리즈 제작자가 선사하는 범죄 스릴러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으로 국내 관객들을 찾을 것으로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007 어나더 데이>에서 본드걸로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단숨에 세계적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로자먼드 파이크는 이후 <오만과 편견>, <써로게이트>, <꾸뻬씨의 행복여행> 등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력을 증명해왔다. 특히 <나를 찾아줘>에서는 매혹적인 주인공 ‘에이미 던’을 완벽하게 연기해내며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영국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동시에 노미네이트 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번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에서는 마약 카르텔 소탕 작전을 지휘하는 FBI 요원으로 분해 아낌없는 연기력을 펼쳐 보일 예정. 이렇듯 로자먼드 파이크의 진가를 만나볼 수 있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은 각자 조직의 이익을 위해서만 움직이는 FBI, 경찰, 마약 카르텔의 암투와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비밀정보원의 목숨 선택을 담은 범죄 스릴러. 로자먼드 파이크 뿐 아니라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지휘관 조엘 킨나만, <나이브스 아웃>과 <007 노 타임 투 다이>의 아나 디 아르마스, <존 윅>의 커먼, <클로저>의 클라이브 오웬 등 화려한 캐스팅이 돋보인다. 또한 실제 범죄 경험자가 저자로 참여했으며, 교도소 내 마약 운반 실험에 성공한 경험을 담아 집필한 소설 [쓰리 세컨즈]를 원작으로 삼아 치밀한 각본을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로자먼드 파이크의 카리스마 연기를 확인할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은 3월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각자 조직을 위해서만 움직이는 FBI, 경찰, 마약 카르텔

권력자들의 전쟁 속에서 반드시 살아남아 가족을 지켜야 하는 비밀정보원!

 

세력을 확장하고 감옥에서 마약 독점을 꿈꾸는 마약 카르텔, 수 년간 마약 카르텔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비밀작전을 벌여 온 FBI, 마약 잠입 수사 중 발생한 동료의 죽음을 쫓는 경찰. 자신의 이익과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세 조직 속, FBI의 비밀정보원 ‘코슬로’는 이들에게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매 순간 적과 아군을 선택해야 한다!

 

* About movie

pastedGraphic_3.png

 





골목식당, 사상 최초 3MC ‘3뱉’, 심상치 않은 공릉동 ‘기찻길 골목’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지난 (12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1번째 골목인 공릉동 ‘기찻길 골목’ 편이 첫 방송됐다. 공릉동 ‘기찻길 골목’은 최근 아기자기한 공방,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는 경춘선 숲길 옆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지만, 이 골목 안에만 유독 손님이 없었다고 했다. 한편,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백종원이 경춘선 추억담을 얘기하면서 “내 고등학교 동창이 신대철”이라고 밝혀 요식업계의 대부가 아닌 뮤지션이 될 뻔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백종원은 공릉동 ‘기찻길 골목’의 첫 가게로 자녀 사교육비를 위해 요식업에 뛰어든 ‘삼겹구이집’을 찾았다. MC 김성주는 세 아이의 아버지이자, 학부모로서 날이 갈수록 치솟는 사교육비 때문에 맞벌이를 하는 사장님에 깊이 공감하며, 누구보다 진심으로 응원했다. 하지만 집에서 하던 그대로 주먹구구식의 요리를 선보이는 사장님의 모습에 크게 당황했고, 김성주는 급기야 삼겹구이 시식 도중 먹는 동시에 뱉어내 그 이유를 궁금하게 했다. 이밖에 장사만 17년째 도전하고 있는 ‘의지의 동갑내기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는 야채곱창집도 소개된다. 이 가게는 촬영 전 제작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