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용산에 백악기 공룡이 나타났다,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展’ 개최

URL복사

가족이 함께 즐기는 참여형 공룡 체험 전시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展”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11월 16일 개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展”이 오는 11월 16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백악기 시대에 생존했던 공룡들로 구성되어 움직이는 공룡과 공룡 화석, 크고 작은 공룡 조형물들의 실감나는 연출을 통해 백악기 시대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본 전시는 공룡과 관련된 다양한 학설을 반영하여 재해석한 1억 4천만년 전 백악기 시대 생태계 모습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공룡과 어린이 관람객들이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다가서기 힘들고 무서운 공룡의 기존 이미지를 깨고 이색적인 재미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展’은 화석에서 출발하여 움직이는 백악기 공룡들을 만나고, 공룡을 테마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들로 구성되어 있다. 시간을 거슬러 공룡 세상으로의 탐험을 시작해, 공룡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과 함께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로 꾸며지는 이번 전시는 “백악기 박물관”, “비밀의 숲”, “폭풍 속으로”, “약탈자의 정글”, “환상의 밤”, “DINO RIDER”, “화석발굴 체험”, “DINO WORKSHOP” 등 다양한 테마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화석들을 만날 수 있는 '백악기 박물관'

▲신비한 문을 지나 백악기로 들어설 수 있는 '비밀의 숲'

▲살아 움직이는 공룡들이 눈 앞에 펼쳐지는 '폭풍 속으로 & 약탈자의 정글'

▲어둠이 깔린 공룡 세상의 밤을 연출한 '환상의 밤'

▲티라노사우루스와 파라사우롤로푸스를 직접 타볼 수 있는 '다이노 라이더'

▲고생물학자가 되어 공룡 확석을 발굴해 볼 수 있는 '화석발굴 체험'

▲공룡 풍선과 딱지 만들기, 공룡 알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이노 워크샵'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展’은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 대원뮤지엄에서 열리며, 대원미디어가 주최하고, 우리공간연구소가 주관한다. 티켓 가격은 대/소인 15,000원. 전시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참고]

 

전시개요

일시 : 2019년 11월 16일 (토) ~ 2020년 3월 1일 (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입장 마감 오후 7시)

장소 : 용산 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F 팝콘D스퀘어 대원뮤지엄

관람료 : 대/소인 15,000원 (24개월 미만 유아의 경우 증빙서류 지참 시 무료입장)

주최 : 대원미디어㈜

주관 : ㈜우리공간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