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치지않아> 24시간이 모자라~ 홍보요정 6인방, 1/3(금) '철파엠'부터 1/14(화) '최파타'까지 라디오 출격!


24시간이 모자라

1/3() [철파엠]부터 1/14() [최파타]까지 

홍보요정 6인방, 라디오 출격

 

2020년 새해 극장가를 뒤집어 놓을 신선도 100% 코미디 <해치지않아>가 동산파크 5인방을 비롯해 손재곤 감독까지 가세해 릴레이로 라디오에 출연, 유쾌한 입담을 과시한다.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ㅣ제작: 어바웃필름ㅣ공동제작: 영화사 해그림, CJ엔터테인먼트 | 감독: 이병헌)

 

1/3() [김영철의 파워FM] 안재홍

1/8() [두시탈출 컬투쇼] 안재홍 & 강소라 & 박영규 & 김성오 & 전여빈

1/9() [박선영의 씨네타운] 안재홍 & 손재곤 감독

1/9() [배성재의 ] 강소라

1/14() [최화정의 파워타임] 강소라 & 전여빈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동산파크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변호사태수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영화 <해치지않아>의 주연배우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과 손재곤 감독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라디오에 총출동한다.

 

먼저 2020년 1월 3일(금) 아침 8시, <해치지않아>에서 동산파크의 야심만만 새 원장 ‘태수’와 콜라 먹는 북극곰 역을 맡은 배우 안재홍이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새해 아침을 힘차게 여는 것을 시작으로 동산파크 5인방과 손재곤 감독이 라디오 릴레이 출연에 나선다. 1월 8일(수)에는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까지 완전체가 뭉쳐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1월 9일(목) 안재홍과 손재곤 감독이 영화음악프로그램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의 ‘씨네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좋아하는 음악과 영화를 소개하며 영화 <해치지않아>에 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같은 날 동산파크의 까칠한 수의사 ‘소원’이자 정면승부 사자 역을 맡은 강소라가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과 ‘털털’한 매력부자의 진면모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1월14일(화)에는 남친바라기 사육사 ‘해경’과 자이언트 나무늘보로 열연한 전여빈이 강소라와 함께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최애 초대석’에 출연해 서로에 대한 애정과 함께 사랑스러운 ‘털’ 케미를 과시할 예정이다.

 

라디오를 통해 개봉 전부터 예비 관객들과 유쾌한 만남을 예고하는 영화 <해치지않아>는 2020년 1월 1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해치지않아

감독 손재곤

출연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제공/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작 어바웃필름, 디씨지플러스

크랭크인 2018년 10월 8일

크랭크업 2019년 1월 19일

러닝타임 117분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0년 1월 15일   

 

 

SYNOPSIS

 

사자? 호랑이? 공룡? ~ 됩니다!”

쫄지마! 안나! 날리며, 당당하게!

 

생계형 수습 변호사 ‘태수’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구하라!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 된 그는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근무 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로 출근한 ‘동산파크’ 5인방.

묵언수행은 기본, 어깨 결림, 근육 뭉침, 뒷목까지 뻐근한 그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가 

계속되는 가운데, 목이 타던 ‘태수’는 북극곰의 신분을 망각하고 

관람객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게 되는데…

 

이런 동물원 처음 ?

선을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텔레그나, ’미모 포기‘ 송가인, 첫 고정 예능 위해 콧바람 촛불 끄기까지?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지난 2일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에서는 유세윤,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 송가인, 김재환 여섯 멤버들의 몸 사라지 않는 PPL 전쟁이 펼쳐졌다. 특히, 장도연은 놀라운 중소기업의 제품력과 007 작전을 방불케 한 양세형의 계획으로 어깨는 물론, 겨드랑이까지 거침없이 오픈했고, ‘트로트 여왕’ 송가인은 더 많은 기부금을 획득하겠다는 일념으로 미모도 포기한 채 콧바람으로 ‘촛불 끄기‘ 미션에 도전했다. 지난주 ’PPL 미션‘ 꼴찌였지만, 방송 직후 ’논산 딸기‘ 일시 품절이라는 대기록을 남긴 김재환은 이번엔 수박 완판에 도전한다. 하지만 아무리 달리고 달려도, 옮기고 또 옮겨도 자꾸만 사라지는 수박에 김재환은 ’멘붕‘에 빠졌다. ’꼼수 최강‘ 유세윤&양세형의 덫에 걸려버린 막둥이 김재환이 이번에는 꼴찌에서 탈출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졌다. 또 김재환은 송가인에 이어 ’꿀 보이스‘를 발산하는 깜짝 무대도 선보였다. 한편, 지난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최종 기부금을 무려 1,000만원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단체 미션이다. 이를 위해 여섯 멤버들은 골룸을 의심케하는 ’충격 비주얼‘로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