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쾌한 위로를 전하는 대학로 장수 뮤지컬 <루나틱> 오늘, 12월 11일 드디어 개막!


지친 당신을 위한 가장 특별한 처방전,

유쾌한 위로를 전하는 대학로 장수 뮤지컬 <루나틱>

오늘, 12월 11일 드디어 개막!

 

 

::: 이미지 : 뮤지컬 <루나틱>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리히더스 :::

 

전국의 수많은 관객들과 함께 웃고 울었던 창작뮤지컬 <루나틱>이 오늘 12월 11일 대학로 문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차가운 계절, 쉽게 멍들고 지치는 마음을 위로하기 위하여 새로운 모습, 여전한 즐거움과 유쾌한 위로의 메시지로 돌아왔다.

 

 뮤지컬 <루나틱>은 2004년, 대학로 소극장 뮤지컬의 시작을 알렸을 뿐 아니라, 지금까지도 활발히 공연 중인 장수 창작 뮤지컬이다. 지난 15년간 전국 방방곡곡에서 공연하며 홍지민, 김선경, 정영주, 김법래 등 여러 뮤지컬 배우가 <루나틱>을 거쳐 갔으며 배성우, 진이한, 신다은 등이 출연한 스타 배출의 산실 이기도 하다. 아직 공연을 보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제목을 들어보지 못한 사람은 없다고도 할 만큼 수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각인된 뮤지컬 <루나틱>은 관객들의 호평 속에 누적 관객 150만명을 돌파하며 국민 뮤지컬의 위치를 공고히 해오고 있다.

 

뮤지컬 <루나틱>은 제목 ‘LUNATIC’ 이 뜻하는 ‘미치광이’ 라는 말처럼 정신병원에 있는 환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저마다 다른 상처로 인해 마음에 크고 작은 감기가 생겨 찾은 병원 '루나틱'에서, 의사 굿닥터가 치료를 위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환자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독특한 상황극 형식으로 진행된다.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함을 잃지 않는 뮤지컬 <루나틱>은 감기에 걸리면 병원에 가고, 이가 아프면 치과에 가듯 마음의 치료를 위해 정신병원을 찾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환자들과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건넨다. 지금 병동에 있는 환자들은 행복해지기 위해 치료를 받고 있고, 모든 사람들 역시 행복해 지려는 꿈을 가지고 있다는 굿닥터의 작지만 소중한 위로는, 그들도 우리와 다르지 않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행복하고도 특별한 처방전을 선사한다.

 

이번 뮤지컬 <루나틱> 역시 3인조 라이브 밴드와 함께하며 소극장 뮤지컬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공연에 참여해 오며 잔뼈 굵은 배우들과 대학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새로운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여 신선한 하모니를 보여줄 예정이다. 마음 아픈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 주고 위로가 되어주는 ‘굿닥터’ 역에는 최예윤, 허윤혜, 손예슬이, 자신은 관객들만큼이나 정상이라고 억울함을 주장하는 ‘정상인’ 역에는 박웅, 강동석, 이정연, 이민재가,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입담으로 여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나제비’ 역에는 권혁선, 한재하, 정휘욱, 한준용이 출연한다. 고된 살림과 시집살이, 가난에 지친 ‘고독해’ 역에는 이보라, 안지현, 은가은이, 멀티 역으로 공연과 정신병동에 활력을 불어넣는 ‘무대포’ 역에는 서정원, 김윤희, 방보용이 출연한다.

 

 또한 뮤지컬 <루나틱>은 새로운 귀환을 축하하며 12월 16일까지 개막기념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타임세일 기간 동안 예매 시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관객들이 부담없이 찾을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올 한해, 많이 지치고 힘들었다면, 시간을 내어 ‘루나틱’ 병원을 찾아 즐거운 위로를 처방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예매: 인터파크티켓 1544-1555 / 공연 문의: ㈜리히더스 02-763-1117)

 

Information

 

공연명         뮤지컬 <루나틱>

공연장소     대학로 문씨어터

공연기간     2019년 12월 11일 (수) ~ 2020년 3월 1일 (일)

공연시간     평일 8시 ㅣ 토 3시, 7시 ㅣ 일, 공휴일 2시, 6시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일반석 50,000원 ㅣ 초승달석 20,000원

관람등급     만 13세 (중학생) 이상 관람가

관람시간     100분 (인터미션 없음)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02) 763-1117

제작진         연출 대학로도깨비 | 작 황선영 | 작곡 권오섭

출연진         박웅, 이보라, 서정원, 김윤희, 최예윤, 강동석, 이정연, 안지현, 은가은, 권혁선,

                     한재하, 이민재, 정휘욱, 한준용, 방보용, 허윤혜, 손예슬

주최/제작    ㈜리히더스





트롯신이 떴다, 트로트계 양대 산맥 남진&나훈아 일화 등 유물급 영상 大방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트로트의 전설’ 남진의 파격적인 신인 시절 공개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1일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트롯신들의 리즈 시절 모습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두 번째 ‘언박싱’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은 화제를 낳았던 트롯신들의 신인 시절 영상에 이어, 50여 년 전 남진의 신인 시절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소녀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던 원조 꽃미남,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의 탄생을 알리는 영상이 나오자 트롯신들은 “역시 남진” 이라며 역사 속 그때 그 시절로 빠져들었다. 특히 전설 중의 전설이라 할 수 있는 ‘가요계의 양대 산맥’ 남진과 나훈아의 듀엣 영상까지 공개돼 관심이 모아졌다. 트롯신들은 “이분들 없이는 트로트를 얘기할 수 없다”, “노래를 발표만 했다 하면 바로 국민가요가 됐다”라며 남진의 남다른 클래스를 입증했다. 한편, 설운도는 지난번 트롯신들의 관심 끌기에 성공했던 첫 번째 언박싱에 이어 더 업그레이드 된 언박싱 2탄을 준비했다. 약장수 못지않은 뛰어난 언변으로 트롯신들을 솔깃하게 하는가 하면 물건의 효능을 직접 체험시켜주는 관객 참여형(?)의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