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생힐링뮤지컬 <파이팅콜>, 대학로 중심에서 파이팅콜을 외치다!


미생힐링뮤지컬 <파이팅콜>

대학로 중심에서 파이팅콜을 외치다!

 

지난 20일, 뮤지컬 <파이팅콜> 팀은 혜화역 웰컴대학로 티켓 박스에서 ‘웰컴대학로 미니 콘서트’  세 번째 공연에 출연하였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웰컴대학로는 대학로를 ‘한국의 브로드웨이’로 전 세계에 알리고, 관광 콘텐츠로 소개하기 위해 2017년부터 매년 가을 대학로에서 열리는 공연관광 축제다. 올해는 역대 최대 70개 공연들이 참여해 개막식, 웰컴씨어터 릴레이쇼, 외국인 특별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 됐다.

 

  그 중 하나인 ‘웰컴대학로 미니 콘서트’는 현재 서울 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연극 및 뮤지컬 배우들이 직접 출연하여 연극 주요 장면 재연이나 뮤지컬 OST를 시민 여러분에게 부담 없이 선보일 수 있도록 마련된 길거리 버스킹 공연이다. 그 세 번째 순서로, 대학로 뮤지컬 <파이팅콜> 팀이 출연하게      된 것이다.

  그 날 뮤지컬 <파이팅콜> 팀은 김준식 배우(안지호 役)와 김지아 배우(지효 役) 외 12명 배우진이  총출동하여 뮤지컬 <파이팅콜>의 주요 넘버(OST)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뮤지컬 <파이팅콜>의 메인 넘버인 ‘출근하기 싫어’와 ‘빛이 날거야!’, 신입사원 지호의 솔로곡인   ‘마지막 기회’, 중소기업 대리 지효의 솔로곡인 ‘그런 기분 알아요?’ 등 총 4곡을 선보였다.

 

  뮤지컬 <파이팅콜>은 연극영화과 출신 신입사원 안지호가 첫 출근 임무로 퇴사한 대리 지효를     회사로 복직시키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로, 대한민국 청춘 미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취업준비생의 이야기와 점점 나 자신을 잃어가는 회사원, 꿈을 위해 열심히 달리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생힐링뮤지컬’이다.

 

  현재 뮤지컬 <파이팅콜>은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10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시즌 3 공연을 진행 중이며, <수상한 흥신소>, <뉴 보잉보잉> 등에 출연한 정의철 배우(박과장 役)와 <연극 작업의 정석> 등에 출연한 윤미소 배우(지효 役)가 출연한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한국복식과학학과, 2023 한중일 문화교류축제 [아름다운 문화의 물결] 행사지원에 나서다

[원광디지털대학교 한국복식과학학과]는 2023년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인천의 송도 인천글로벌캠퍼스 B1 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23 한중일 문화교류축제 [아름다운 문화의 물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원광디지털대학교 한국복식과학학과 관계자는 "이 특별한 문화교류 축제를 통해 한복과 관련된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교류하는 기회를 가지며, 지역사회와의 긍정적인 연계를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행사참여를 통해, 학과의 전문성과 전통 지식을 관람객과 참가자들에게 홍보하고 관람객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재학생들에게 기관단체들과 협력과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됬다고 전했다. 또한, 행사를 통해 인천시민과 함께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원광디지털대학교 한국복식과학학과는 "21세기 e-세상에 부는 디지털 한복 바람 우리가 일으킨다!" 는 슬로건을 걸고 21세기 한국의 디지털 기술과 유구한 한국 복식의 문화적 역량이 탄생시킨 학과로 경쟁력 있는 차세대 e-culture power를 실현해 나갈 전통 복식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자 설립되었다. 한국 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