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묘한 이야기 3> 대한민국은 지금 <기묘한 이야기> 앓이 중! 팝업 존 방문객 1만 명 돌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

 

대한민국은 지금 <기묘한 이야기> 앓이 중!

팝업 존 일주일 만에 방문객 1만명 돌파!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의 7월 4일 런칭을 앞두고 대한민국이 <기묘한 이야기>로 들썩이고 있다.

 

이색 포토존부터 방탈출 이벤트까지, 홍대 팝업 존 인기 폭발!

 런칭 기념 올나잇 상영회에 #레알기묘덕 팬들의 뜨거운 관심 이어져

 

[출처: 인스타그램]

 

<기묘한 이야기 3>의 런칭을 기념해 지난 20일 오픈한 <기묘한 이야기> 팝업 존이 오픈 일주일 만에 방문객 1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 3>은 1년 후인 1985년을 배경으로 또다시 여름을 맞이한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더 기묘해진 사건들을 다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홍대 인근에 위치한 <기묘한 이야기> 팝업 존은 트릭 아트와 방탈출 게임 존, 아케이드 존, <기묘한 이야기> 이전 시즌들을 시청할 수 있는 정주행 존 까지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묘한 이야기>의 세계를 그대로 재현한 팝업 존에는 수많은 일반인 방문객은 물론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기묘한 이야기> 팝업 존은 오는 7월 7일(일요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 올나잇 상영회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올나잇 상영회 이벤트는 오는 29일 (토) 밤 10시부터 진행되며 <기묘한 이야기> 시즌 1의 모든 에피소드를 상영한다. 행사 참석을 위해 수많은 참여자들이 개인 SNS에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관련 굿즈, 패션 아이템, 패러디 샷, 팬 아트 등의 다양한 인증샷을 #기묘한이야기, #레알기묘덕 두 개의 필수 해시태그로 업로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SNS에는 이미 <기묘한 이야기 3>의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일러스트레이션부터 주요 캐릭터 캐리커쳐까지 수많은 게시글들이 업로드되며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국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 3>은 7월 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작품 정보

제                    목 : 기묘한 이야기 3 (Stranger Things 3)

연                    출 : 더퍼 형제

출                    연 : 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 핀 울프하드, 밀리 보비 브라운, 게이튼 마타라조, 케일럽

 맥러플린, 노아 슈냅, 세이디 싱크, 나탈리아 다이어, 찰리 히턴, 카라 부오노, 조 키어리,

데이커 몽고메리, 마야 호크, 프라이어 퍼거슨  

제                    공 : 넷플릭스 (Netflix)

공                    개 : 2019년 7월 4일

공식사이트: www.netflix.com/StrangerThings





골목식당, 사상 최초 3MC ‘3뱉’, 심상치 않은 공릉동 ‘기찻길 골목’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지난 (12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1번째 골목인 공릉동 ‘기찻길 골목’ 편이 첫 방송됐다. 공릉동 ‘기찻길 골목’은 최근 아기자기한 공방,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는 경춘선 숲길 옆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지만, 이 골목 안에만 유독 손님이 없었다고 했다. 한편,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백종원이 경춘선 추억담을 얘기하면서 “내 고등학교 동창이 신대철”이라고 밝혀 요식업계의 대부가 아닌 뮤지션이 될 뻔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백종원은 공릉동 ‘기찻길 골목’의 첫 가게로 자녀 사교육비를 위해 요식업에 뛰어든 ‘삼겹구이집’을 찾았다. MC 김성주는 세 아이의 아버지이자, 학부모로서 날이 갈수록 치솟는 사교육비 때문에 맞벌이를 하는 사장님에 깊이 공감하며, 누구보다 진심으로 응원했다. 하지만 집에서 하던 그대로 주먹구구식의 요리를 선보이는 사장님의 모습에 크게 당황했고, 김성주는 급기야 삼겹구이 시식 도중 먹는 동시에 뱉어내 그 이유를 궁금하게 했다. 이밖에 장사만 17년째 도전하고 있는 ‘의지의 동갑내기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는 야채곱창집도 소개된다. 이 가게는 촬영 전 제작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