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묘한 이야기 3> 대한민국은 지금 <기묘한 이야기> 앓이 중! 팝업 존 방문객 1만 명 돌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

 

대한민국은 지금 <기묘한 이야기> 앓이 중!

팝업 존 일주일 만에 방문객 1만명 돌파!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의 7월 4일 런칭을 앞두고 대한민국이 <기묘한 이야기>로 들썩이고 있다.

 

이색 포토존부터 방탈출 이벤트까지, 홍대 팝업 존 인기 폭발!

 런칭 기념 올나잇 상영회에 #레알기묘덕 팬들의 뜨거운 관심 이어져

 

[출처: 인스타그램]

 

<기묘한 이야기 3>의 런칭을 기념해 지난 20일 오픈한 <기묘한 이야기> 팝업 존이 오픈 일주일 만에 방문객 1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 3>은 1년 후인 1985년을 배경으로 또다시 여름을 맞이한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더 기묘해진 사건들을 다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홍대 인근에 위치한 <기묘한 이야기> 팝업 존은 트릭 아트와 방탈출 게임 존, 아케이드 존, <기묘한 이야기> 이전 시즌들을 시청할 수 있는 정주행 존 까지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묘한 이야기>의 세계를 그대로 재현한 팝업 존에는 수많은 일반인 방문객은 물론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기묘한 이야기> 팝업 존은 오는 7월 7일(일요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 올나잇 상영회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올나잇 상영회 이벤트는 오는 29일 (토) 밤 10시부터 진행되며 <기묘한 이야기> 시즌 1의 모든 에피소드를 상영한다. 행사 참석을 위해 수많은 참여자들이 개인 SNS에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관련 굿즈, 패션 아이템, 패러디 샷, 팬 아트 등의 다양한 인증샷을 #기묘한이야기, #레알기묘덕 두 개의 필수 해시태그로 업로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SNS에는 이미 <기묘한 이야기 3>의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일러스트레이션부터 주요 캐릭터 캐리커쳐까지 수많은 게시글들이 업로드되며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국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 3>은 7월 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작품 정보

제                    목 : 기묘한 이야기 3 (Stranger Things 3)

연                    출 : 더퍼 형제

출                    연 : 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 핀 울프하드, 밀리 보비 브라운, 게이튼 마타라조, 케일럽

 맥러플린, 노아 슈냅, 세이디 싱크, 나탈리아 다이어, 찰리 히턴, 카라 부오노, 조 키어리,

데이커 몽고메리, 마야 호크, 프라이어 퍼거슨  

제                    공 : 넷플릭스 (Netflix)

공                    개 : 2019년 7월 4일

공식사이트: www.netflix.com/StrangerThings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스페셜 포스터 공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 신하균, 한지민이 시공간을 초월해 다시 만난다. 오는 10월 14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연출 이준익, 극본 김정훈,오승현, 원작 김장환 '굿바이, 욘더', 제공 티빙, 제작 영화사 두둥,CJ ENM)가 7일,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내 이후(한지민 분)가 기다리고 있을 '욘더'로 향하는 재현(신하균 분)의 뒷모습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욘더'는 세상을 떠난 아내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남자가 그녀를 만날 수 있는 미지의 공간 '욘더'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죽은 자의 기억으로 만들어진 세계 '욘더'를 마주한 다양한 군상을 통해 삶과 죽음, 영원한 행복은 무엇인가에 대한 근원적 질문을 던진다. 특히 한국 영화계의 거장 이준익 감독의 OTT 드라마 진출작이자, 첫 번째 휴먼 멜로라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신하균, 한지민, 이정은, 정진영의 연기 시너지에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베일을 벗을수록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이날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이후의 초대를 받은 재현의 응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