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다! 강렬한 비주얼의 AI로 진화한 ‘처키’


<사탄의 인형> ‘AI 처키 탄생’ 영상 공개 화제!

새롭게 리부트되어 돌아오는 영화 <사탄의 인형>이 기존 ‘처키’와 차별화된 AI 설정과 강렬한 비주얼을 엿볼 수 있는 ‘AI 처키 탄생’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입/제공: ㈜더쿱 l 배급: ㈜이수 C&E l 공동제공: kth | 감독: 라스 클리브버그 l 출연: 마크 해밀, 오브리 플라자, 가브리엘 베이트먼,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 개봉: 2019년 6월 20일]

 

CG가 아닌 최첨단 기술로 완성한 AI ‘처키’ 비주얼 제작기 영상 공개 화제!

학습하고 진화하는 새로운 ‘처키’의 사악한 본성이 드러나며 공포는 시작된다!

 

 

 

오는 6월 20일, 공포 영화 사상 가장 무서운 캐릭터 ‘처키’의 컴백을 앞두고 영화 <사탄의 인형>이 강렬한 비주얼의 AI ‘처키’ 제작 비화를 담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사탄의 인형>은  생일 선물로 받은 인형 ‘처키’가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면서 시작되는 공포. 전 세계적인 공포 흥행 신드롬을 몰고 온 <그것> <그것: 두 번째 이야기>의 프로듀서 세스 그레이엄 스미스와 데이빗 카젠버그가 <사탄의 인형> 리부트에 참여해 새로운 ‘처키’를 선보인다.

 

빨간 머리에 멜빵 바지, 스트라이프 티를 입은 채 칼을 들고 있는 아이코닉한 비주얼로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며 약 30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처키’가 AI 탑재 인형으로 돌아오는 것. 제작진들은 AI 설정이 더해진 새로운 ‘처키’를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시각효과에만 의존하지 않고, 실제 인형을 사용해 ‘처키’의 상징적인 비주얼은 그대로 살리는 동시에 더욱 생동감 있고 강력한 공포를 느끼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앤디’ 역의 가브리엘 베이트먼은 “’처키’는 대부분 CGI로 처리하는 줄 알았는데, 여섯 개의 인형 전부 실제로 움직이는 애니매트로닉 인형을 사용해 동작과 표정이 진짜 같았다”며 감탄하기도 했다. <사탄의 인형> 제작진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인형들의 디자인을 연구해 ‘처키’의 상징적인 비주얼에 접목시켰고, 여기에 첨단 기술이 더해져 새로운 AI ‘처키’ 비주얼이 완성되었다. ‘처키’ 인형의 내부 구조는 인공관절 기술을 사용해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의료용 라텍스로 만든 피부를 덮어 더욱 자연스러운 공포 인형을 완성했다. 특히 디지털로 조작 가능한 안구는 빨갛게 빛나며 공포감을 더하고, ‘처키’의 손 또한 물건을 집을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되어 서너명의 조종자에 의해 생생한 표정과 실감나는 동작을 구현해낸다. 라스 클리브버그 감독은 “전자 장치가 달린 인형이라 만드는 과정이 까다로웠다. 하지만, ‘처키’가 움직이는 모습을 보면 아주 뿌듯하다”며 첨단 기술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새롭게 탄생한 ‘처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전자기기를 통해 일상생활의 컨트롤이 가능해진 시대의 흐름에 맞춰 AI 인형으로 업그레이드된 ‘처키’는 학습과 진화를 거쳐, 사악한 본성을 일깨우며 상상을 초월하는 공포로 관객들을 몰아넣을 예정이다. 프로듀서 세스 그레이엄 스미스 또한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작 <사탄의 인형>을 재현하는 것을 넘어 오늘날 관객들이 공감할 만한 새로운 걸 시도해보고 싶었다”고 밝혀 기대를 더한다. 이처럼 더욱 생동감 있고 공포스럽게 탄생한 ‘처키’는 학습하고 진화하는 AI 기술로 보다 생생한 공포를 선사하며 호러 영화의 아이콘다운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I 처키 탄생’ 영상을 공개하며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처키’가 선사할 압도적인 공포로 기대를 모은 <사탄의 인형>은 6월 20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사탄의 인형

원          제: Child’s Play

감          독: 라스 클리브버그

출          연: 마크 해밀, 오브리 플라자, 가브리엘 베이트먼,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수입 / 제공: ㈜더쿱

배          급: ㈜이수 C&E

공 동 제 공: kth

북 미 개 봉: 2019년 6월 21일

국 내 개 봉: 2019년 6월 20일

 

[Synopsis]

“같이 놀자, 친구가 되어줄게”

생일 선물로 꼭 갖고 싶었던 인형을 받게 된 ‘앤디’

늘 혼자였던 그에게 ‘처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가장 친한 친구 ‘앤디’를 소유하고 싶은 ‘처키’는

점차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우리, 이제 놀 시간이야”

‘그것’ 제작진의 새로운 놀이가 시작된다





골목식당, 사상 최초 3MC ‘3뱉’, 심상치 않은 공릉동 ‘기찻길 골목’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지난 (12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1번째 골목인 공릉동 ‘기찻길 골목’ 편이 첫 방송됐다. 공릉동 ‘기찻길 골목’은 최근 아기자기한 공방,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는 경춘선 숲길 옆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지만, 이 골목 안에만 유독 손님이 없었다고 했다. 한편,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백종원이 경춘선 추억담을 얘기하면서 “내 고등학교 동창이 신대철”이라고 밝혀 요식업계의 대부가 아닌 뮤지션이 될 뻔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백종원은 공릉동 ‘기찻길 골목’의 첫 가게로 자녀 사교육비를 위해 요식업에 뛰어든 ‘삼겹구이집’을 찾았다. MC 김성주는 세 아이의 아버지이자, 학부모로서 날이 갈수록 치솟는 사교육비 때문에 맞벌이를 하는 사장님에 깊이 공감하며, 누구보다 진심으로 응원했다. 하지만 집에서 하던 그대로 주먹구구식의 요리를 선보이는 사장님의 모습에 크게 당황했고, 김성주는 급기야 삼겹구이 시식 도중 먹는 동시에 뱉어내 그 이유를 궁금하게 했다. 이밖에 장사만 17년째 도전하고 있는 ‘의지의 동갑내기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는 야채곱창집도 소개된다. 이 가게는 촬영 전 제작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