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레이저, 하이퍼스크롤 프로휠 장착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Naga V2 Pro’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사용자에게 맞게 측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마우스 'Razer Naga V2 Pro'를 출시했다.

기존 Razer Naga 시리즈의 폼팩터를 그대로 계승한 Naga V2 Pro는 3가지 측면 플레이트를 통해 사용자 개인 또는 게임 장르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롭게 탑재된 HyperScroll Pro휠, 세대 Razer 광학 마우스 스위치, Razer Focus Pro 30K 광학 센서, Razer Mouse Dock Pro 및 무선 충전 Puck 등 Razer의 최신 기술을 모두 집약했다.

새롭게 탑재된 Razer HyperScroll Pro휠은 감도, 저항감 단계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 사용 습관에 맞는 정확한 휠 컨트롤이 가능하다. 스크롤 저항은 0부터 100단계로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며, 스크롤 휠이 완전히 회전하는데 필요한 단계 수 역시 8에서 96까지 설정할 수 있다. 휠을 돌리는 데 필요한 힘인 포스 커브 역시 개별 조정이 가능해 휠 컨트롤 시 더 정교한 피드백을 느낄 수 있다.

교체 가능한 3가지 측면 플레이트를 지원하는 Razer Naga V2 Pro는 각각 12, 6, 2 버튼의 플레이트가 세트로 제공되며, 12버튼 플레이트의 경우 리매핑할 수 있는 19+1버튼을 지원하고 있다. 사용자는 취향에 맞게 매크로를 지정,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 장르뿐 아니라 업무 활용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Razer Naga V2 Pro에 탑재된 Focus Pro 30K 광학 센서는 99.8%의 해상도 정확성을 보인다. 특히 스마트 트래킹, 모션 싱크, 비대칭 컷오프와 같은 인공지능(AI) 기능이 탑재돼 어떤 표면에서 마우스를 사용하더라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비대칭 컷오프 기능은 기존 3단계에서 최대 26단계까지 세분화한 높이 조정을 지원하도록 향상됐다. 사용자 스타일에 맞게 마우스가 표면에서 떨어짐을 감지하는 리프트 오프와 추적을 재개하는 랜딩 거리를 설정해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Razer Naga V2 Pro는 Razer의 차세대 무선 충전 기술이 접목된 마그네틱 무선 충전 기술을 지원해 더 편리하고 직관적인 마우스 충전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Razer HyperSpeed 무선 사용 시 최대 150시간까지 쓸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한 번의 충전만으로 하루 4시간 사용 기준 한 달 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