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구찌, 신중년이 구매한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 1위”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5월 31일부터 6월 13일까지 4060 남녀 356명을 대상으로 명품 선글라스 구매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4060 신중년은 명품 브랜드 '구찌(GUCCI)'의 선글라스 제품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경험이 있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와 '향후 구매를 희망하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모두 구찌(GUCCI)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구매 경험에 대한 문항에서 구찌는 전체 응답자의 과반 이상인 50.9%의 응답률을 획득했다.

신중년에게 9가지 명품 브랜드 항목 중 '향후 구매를 희망하는 브랜드'를 물었을 때 '구찌', '프라다', '샤넬', '레이밴', '디올' 순으로 높은 응답률을 보였다. 해당 5위권 브랜드를 2차 분석한 결과, 구찌가 34.8%로 다른 브랜드들과 격차를 보이며, 유의미한 성적을 얻었다. 이때 2위는 '프라다(20.1%)', 3위는 17.4%로 '샤넬'이 각각 차지했다.

4060에게 '명품 선글라스에 대한 만족도'에 대해 물었을 때 신중년은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는 점을 확인했다. 브랜드와 제품 만족도와 관련해 '매우 만족' 또는 '만족'하고 있다는 응답이 전체 80%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해당 명품 선글라스 추천 의향' 부분에서도 72.3%로 높아 자기만족을 넘어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스페셜 포스터 공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 신하균, 한지민이 시공간을 초월해 다시 만난다. 오는 10월 14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연출 이준익, 극본 김정훈,오승현, 원작 김장환 '굿바이, 욘더', 제공 티빙, 제작 영화사 두둥,CJ ENM)가 7일,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내 이후(한지민 분)가 기다리고 있을 '욘더'로 향하는 재현(신하균 분)의 뒷모습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욘더'는 세상을 떠난 아내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남자가 그녀를 만날 수 있는 미지의 공간 '욘더'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죽은 자의 기억으로 만들어진 세계 '욘더'를 마주한 다양한 군상을 통해 삶과 죽음, 영원한 행복은 무엇인가에 대한 근원적 질문을 던진다. 특히 한국 영화계의 거장 이준익 감독의 OTT 드라마 진출작이자, 첫 번째 휴먼 멜로라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신하균, 한지민, 이정은, 정진영의 연기 시너지에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베일을 벗을수록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이날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이후의 초대를 받은 재현의 응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