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휴빅(HUBIC) 신제품 출시, 휴빅 무선 진공포장기 와디즈 펀딩 9,509% 달성해


선이 없는 편리함과 압도적인 진공력 선보여

 

리빙 전문브랜드 휴빅(hubic)은 휴빅 무선 진공포장기(HB-1352PB/블랙)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출시했다.
휴빅 담당자는 ‘와디즈 펀딩 오픈 10분만에 실시간 랭킹1위를 달성하였고 9,509% 성과를 보이며 준비했던 수량 모두가 완판 됬다’고 전했다.

 

신제품 휴빅 무선 진공포장기는 원버튼으로 4가지 (습식자동, 건식자동, 밀봉모드, 수동진공) 포장 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강력한 진공을 이용해 밀봉한다.
USB C타입 충전으로 약 2시간만에 완충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50회 진공포장을 할 수 있어 실내, 실외서도 어디든지 무선으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진공포장 비닐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이고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의 내부세척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무선 진공포장기는 휴가 시즌 캠핑이나 여행을 갈 때 반조리 상태로 밀키트를 미리 직접 준비 하거나, 압축백으로 옷가지 등의 부피를 줄일 때도 사용하는 등 일상생활속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반려동물의 사료를 손쉽게 소분 포장, 보관할 수 있어서 1,500만 반려인들에게도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휴빅 관계자는 ‘휴빅 진공포장기(HB-1352PB/블랙)는 수비드 요리에 활용은 물론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진공, 밀봉하여 처음의 맛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식재료의 보관기간을 최대 5배까지 연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예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며 작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 활용 및 보관도 용이하다’고 전했다.

한편 휴빅은 8월 초 중순경 홈쇼핑방송을 통해 화이트 색상의 제품(HB-9352PW)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