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구대학교식물원, 기획 전시 ‘식물원 미술높이 뜰 별숲’ 개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신구대학교식물원이 7월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식물원 미술놀이 뜰 별숲' 교육 연계 기획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도청, 성남시청이 지원하는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육성 사업인 '2022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식물원 미술놀이 뜰 별숲' 프로그램의 결과물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아이와 어른이 함께 식물원과 밤하늘을 관찰하고, 상상놀이를 하며 그림을 그리는 수업이다.

올해의 전시 주제는 '별숲'이며, 참가자들은 여름의 밤하늘을 정원으로, 밤하늘을 수놓은 별과 달을 꽃과 나무로 표현했다. 전시는 '별을 세다', '별을 따다', '별을 그리다' 총 3개의 주제로 구성했으며, 평소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여름밤의 식물원을 즐길 수 있다.

전시는 신구대학교식물원 내 갤러리우촌에서 열린다. 전문 작가가 아닌, 일반 시민의 작품을 선보이는 만큼 아이와 어른이 함께 식물원을 관찰하고 소통했던 따듯한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휴빅(HUBIC) 신재품 출시, 휴빅 무선 진공포장기 와디즈 펀딩 9,509% 달성해

리빙 전문브랜드 휴빅(hubic)은 휴빅 무선 진공포장기(HB-1352PB/블랙)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출시했다. 휴빅 담당자는 ‘와디즈 펀딩 오픈 10분만에 실시간 랭킹1위를 달성였고 9,509% 성과를 보이며 준비했던 수량 모두가 완판 됬다’고 전했다. 신제품 휴빅 무선 진공포장기는 원버튼으로 4가지 (습식자동, 건식자동, 밀봉모드, 수동진공) 포장 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강력한 진공을 이용해 밀봉한다. USB C타입 충전으로 약 2시간만에 완충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50회 진공포장을 할 수 있어 실내, 실외서도 어디든지 무선으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진공포장 비닐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이고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의 내부세척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무선 진공포장기는 휴가 시즌 캠핑이나 여행을 갈 때 반조리 상태로 밀키트를 미리 직접 준비 하거나, 압축백으로 옷가지 등의 부피를 줄일 때도 사용하는 등 일상생활속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반려동물의 사료를 손쉽게 소분 포장, 보관할 수 있어서 1,500만 반려인들에게도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휴빅 관계자는 ‘휴빅 진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