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휴빅(hubic), 손쉽게 다이어트 식단을 만드는 만능 계란찜기 [휴빅 에그&푸드 쿠커] 출시


7월 10일까지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 진행

 

리빙 전문 브랜드 휴빅(hubic)은 간편하게 계란 요리를 할 수 있는 휴빅 에그&푸드 쿠커(HB-141E/화이트, 블랙)를 출시하고, 7월 10일(일)까지 신제품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휴빅 계란찜기는 간편한 다이얼 방식으로 계란의 익힘 정도를 3단계(촉촉한 반숙, 부드러운 반숙, 단단한 완숙)로 선택할 수 있고 별도의 타이머가 필요 없이 조리 완료 알람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휴빅 에그&푸드 쿠커는 계란 외에도 여러 식재료를 활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구마, 감자, 옥수수, 단호박, 만두, 호빵 등의 간식류 요리는 물론 다이어트나 운동 시 필요한 단백질 식단 및 브런치 등 다양한 식단의 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예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 활용과 보관이 편리하다, 열판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화학적 코팅이 없어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분해 세척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휴빅 관계자는 '“[일상에 모든 것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휴빅(hubic)은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은 무엇인지, 이로운 제품은 무엇인지 늘 고민하며 보다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으며, 휴빅 에그&쿠커와 같이 감성적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다가진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휴직(hubic)의 다른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유럽연합 시민사회 네트워크, ‘과학 기술 분야에서의 여성의 참여: 젊은 세대의 도전과 과제’ 콘퍼런스 개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한국-유럽연합 시민사회 네트워크(KEN)가 11월 29일(화)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에서 '과학 기술 분야에서의 여성의 참여: 젊은 세대의 도전과 과제'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한국-유럽연합 시민사회 네트워크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KIGEPE)이 공동 개최하는 이번 콘퍼런스는 과학,기술 분야 일선에서 활약 중인 여성들의 이야기를 듣고, 이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자리다. 한국, 유럽연합(EU) 양국의 발표자들이 현장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할 계획이다. 여성은 역사적으로 과학,기술 분야에서 과소 평가돼 왔다. EU, 한국도 예외가 아니다. 양국 모두 과학,기술 분야의 여성 기업가, 노동자 수는 최하위 수준이다. 이는 과학,기술 시장이 여성에게 충분한 기회를 주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지적이다. EU는 '양성평등 전략 2020-2025'에서 '과학,기술 노동 시장이 여성에게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는 것은 여성이 더 기업가로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뜻한다'고 꼬집었다. 콘퍼런스는 크리스토프 베세 주한 유럽연합(EU) 대표부 장관 참사관 겸 통상경제과장과 장명선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장의 주제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