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인칭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 시즌 1, 6월 22일 정식 오픈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전 세계 100만명이 넘는 플레이어와 함께 성공적으로 프리 시즌을 마친 예거(Yager)의 1인칭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The Cycle: Frontier)'가 지난 6월 22일 시즌 1을 정식 오픈했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보상과 놀라움으로 가득 찬 다이내믹한 SF 세계 포르투나 III에서 PVE와 PVP를 모두 즐기면서 다른 프로스펙터와 경쟁을 통해 퀘스트를 달성하고, 던전을 클리어하고, 집과 같은 우주 정거장에서 명성을 얻을 수 있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 시즌 1에는 새로운 포르투나 패스가 등장한다. 이 패스에는 치명적 위험이 가득한 포르투나 III에서 플레이어들이 오럼, 인양 토큰, 다른 다양한 무료 아이템을 얻고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료로 판매되는 포르투나 패스에서는 △다채로운 프로스펙터 스킨 △무기 스킨 세트 △감정 표현 △무기 장식품 △경험치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다.

예거는 시즌 1 정식 론칭을 기념해 6월 23일부터 7월 4일까지 장식 아이템 등 각종 장비를 포함한 희소 아이템을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드롭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 사이클: 프론티어 한국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는 지포스 나우를 통한 스트리밍과 함께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예정)를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소식은 더 사이클: 프론티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참조하면 된다. 개발자들과 대화는 디스코드에서 가능하고, 한국 공식 커뮤니티는 네이버 카페에 마련돼 있다.




휴빅(HUBIC) 신재품 출시, 휴빅 무선 진공포장기 와디즈 펀딩 9,509% 달성해

리빙 전문브랜드 휴빅(hubic)은 휴빅 무선 진공포장기(HB-1352PB/블랙)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출시했다. 휴빅 담당자는 ‘와디즈 펀딩 오픈 10분만에 실시간 랭킹1위를 달성였고 9,509% 성과를 보이며 준비했던 수량 모두가 완판 됬다’고 전했다. 신제품 휴빅 무선 진공포장기는 원버튼으로 4가지 (습식자동, 건식자동, 밀봉모드, 수동진공) 포장 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강력한 진공을 이용해 밀봉한다. USB C타입 충전으로 약 2시간만에 완충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50회 진공포장을 할 수 있어 실내, 실외서도 어디든지 무선으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진공포장 비닐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이고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의 내부세척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무선 진공포장기는 휴가 시즌 캠핑이나 여행을 갈 때 반조리 상태로 밀키트를 미리 직접 준비 하거나, 압축백으로 옷가지 등의 부피를 줄일 때도 사용하는 등 일상생활속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반려동물의 사료를 손쉽게 소분 포장, 보관할 수 있어서 1,500만 반려인들에게도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휴빅 관계자는 ‘휴빅 진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