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덕스티켓 더뮤지컬,설렘,들꽃 대학교 동아리 3곳과의 업무 협약


덕스티켓 「운영사 (주)테이크아웃 '문복균'」이 더 뮤지컬(국민대학교 중앙뮤지컬동아리), 들꽃(한양대학교 한양극예술연구회), 설렘(숙명여자대학교 중앙뮤지컬동아리) 3곳의 단체와 
문화산업 활성화 및 상호 홍보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5월 4일(수)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주)테이크아웃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더 뮤지컬(국민대학교 중앙뮤지컬동아리) 윤승희 회장, 들꽃(한양대학교 한양극예술연구회) 송인서 회장, 설렘(숙명여자대학교 중앙뮤지컬동아리) 정민경 회장등 각 단체(동아리)의 대표들이 참석하였으며, 

 

덕스티켓의 서비스 홍보와 각 단체별 작품 홍보 및 판매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하여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하여 협력하기로 협의 및 약속했다.

 

덕스티켓은 대한민국 K-콘텐츠의 힘인 대학로 연극, 뮤지컬, 전시회, 영화 시사회등 문화생활의 기회를 어플을 통해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서비스이며,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세가 완화됨에 따라 보다 많은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

 

각 단체별로 진행하는 자체 연극 및 뮤지컬에 대해 덕스티켓과 함께 (주)테이크아웃의 마케팅 인프라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며 그들로 하여금 관람 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갈 수 있게 하는것이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이다.

 

총 3곳의 대학교 동아리 단체와의 업무협약을 마쳤으며, 앞으로 추가적인 단체와의 협약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