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시디즈,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의자 출시해 MZ세대 공략 나서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을 23일부터 시디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은 음악을 통해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방탄소년단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시디즈 의자에 담아 많은 소비자의 의자 위 경험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더 나은 인생을 향해 앉아서 보내는 모든 시간을 지지한다는 의미를 담아 'LOVE YOURSELF, LOVE YOUR LIFE'의 테마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캐주얼 데스크 의자 △리니에(LINIE)와 이동형 스툴 △펑거스 무브(FUNGUS MOVE) 2종에는 방탄소년단의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Dynamite' 등 3가지 뮤직 테마를, 휴대 의자 △올리(OLLY)에는 'Butter' 테마를 적용해 일하고 쉬고 즐기는 모든 일상에 함께하는 의자의 가치를 조명했다.

'리니에'와 '펑거스 무브'는 포근한 느낌의 아이보리 컬러부터 실내에 활기를 더해 줄 보라색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Dynamite 가사를 그래픽으로 디자인한 아트워크와 우주, 하트, 꽃 등 귀여운 오브제를 더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휴대 의자 올리(OLLY)는 방탄소년단의 음악 'Butter'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에 노란색과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선보인다.

시디즈는 4월 23일부터 5월 1일까지 시디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으로 리니에와 펑거스 무브 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올리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종료 후에는 5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기간 리니에 또는 펑거스 무브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의자를 꾸밀 수 있는 뮤직테마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 내 MZ세대를 공략한 감각적인 팝업스토어로 꾸며 4월 29일 오픈할 예정이다.

시디즈 담당자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관통하는 진솔한 메시지가 모두에게 힘이 되는 것처럼,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의자 위 많은 시간을 보내는 모든 이에게도 응원과 희망이 되면 좋겠다'며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주제로 풀어 본 의자의 다양한 매력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국제교류재단, 한-중앙아 수교 30주년 기념 ‘중앙아시아 온라인 북콘서트’ 개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한국국제교류재단(이하 KF, Korea Foundation) 한-중앙아협력포럼사무국(이하 사무국)이 한국-중앙아시아 수교 30주년을 기념해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과 5월 9일부터 한 달간 '한-중앙아 수교 30주년 기념 온라인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앙아시아 5개국의 이야기 그림책은 이번 북콘서트에서 소개된다. 중앙아시아 작가가 글을 쓰고, 한국의 그림작가가 그림을 그려 함께 만든 책으로, KF는 신비롭고 이국적인 중앙아시아 국가의 이야기를 온라인으로 나눔으로써 지역과 시간의 제한 없이 더 많은 시민이 중앙아시아 문화를 이해하는 기회를 얻는 것은 물론, 미래 세대 상호 교류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 중앙아시아 온라인 북콘서트는 △이야기 그림책 온라인 북콘서트 △이야기 구연대회 △컬러링 이벤트 등으로 꾸며진다. 이야기 그림책 온라인 북콘서트는 동화 작가이자 동화 구연 인플루언서인 하나언니 김수연과 함께 5월 9일부터 총 5편의 구연 영상을 통해 △드넓은 초원을 무대로 펼쳐지는 토끼의 용감한 모험담을 그린 카자흐스탄 '용감한 토끼' △호숫가 마을 보스테리의 지명 설화를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