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1 TV 시네마 '희수', 1분 1초도 눈 뗄 수 없는 몰입감! 진한 여운 예고 ()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TV 시네마 '희수'가 한국전파진흥협회(RAPA)에서 주최하는 Korea UHD Award 2021에서 드라마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22일(내일) 첫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 시네마'의 첫 작품 '희수'(연출 최상열/ 극본 염제이)는 여섯 살 난 딸을 교통사고로 잃은 부모가 상실감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살아가다 VR로 죽은 딸을 복원시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희수'는 KBS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영화 프로젝트 4편 중 첫 번째 작품으로, 애틋한 가족애가 담긴 스토리에 'SF공포'라는 새로운 장르를 접목시켜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신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TV 시네마 '희수'는 Korea UHD Award 2021 드라마 부문에서 최우수상의 영광을 차지, 웰메이드 단막극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Korea UHD Award 2021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전파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우수한 UHD 콘텐츠의 제작, 유통을 지원해 차세대 콘텐츠의 제작 동기를 부여하고 재능 있는 창작자를 발굴하기 위한 시상식이다.

한편 '희수'는 딸의 죽음으로 인한 가족의 변화를 보여주며 엄청난 몰입감과 진한 여운을 전할 것을 예고했다. 여기에 엄마 '황주은'의 감정에 완벽하게 이입한 전소민의 열연이 더해져 흥미를 배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 시네마 '희수'는 KBS 2TV에서 22일 밤 11시 25분 첫 방송되며, TV 시네마 4편은 방송일보다 2주 앞서 웨이브와 Btv에서 선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