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2월의 봄>(가제) 손현주-박혁권-정석용-박소진 캐스팅 확정 & 4월 20일 크랭크인!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신선하고 강렬한 만남!


<12월의 봄>

손현주-박혁권-정석용-박소진

믿고 보는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 예고!

캐스팅 확정! 4 20일 크랭크인! 

 

영화 <12월의 봄>(가제)이 손현주, 박혁권, 정석용, 박소진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제공/배급: ㈜콘텐츠판다 | 제작: ㈜엠씨엠씨 | 연출: 이돈구 | 출연: 손현주, 박혁권, 정석용, 박소진]

 

손현주 X 박혁권 X 정석용 X 박소진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신선하고 강렬한 만남!

몰입감 100%! 폭발적 연기 시너지 기대! 4 20일 전격 크랭크인!

 

[사진 제공: 손현주 - 키이스트 / 박혁권 - 미스틱스토리 / 정석용 -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 박소진 - 눈컴퍼니]

 

(

 

대한민국 베테랑 배우들의 조합과 감정선을 끌어올리는 탄탄한 시나리오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12월의 봄>(가제)이 캐스팅을 확정하고 4 20일 크랭크인 했다. <12월의 봄>(가제)은 한때 한가닥 했던 왕년의 형님 호성이 아는 인맥 모두 끌어 모은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한 탕 땡기려다 수습불가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영화 <더 폰>, <악의 연대기>, <숨바꼭질>, <은밀하게 위대하게>, 드라마 [모범형사], [추적자] 등의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압도적인 연기를 선보여 온 국민배우 손현주가 아버지의 장례식을 치르는 첫째 아들 호성으로 분한다. 왕년에 이름을 날렸지만 이제는 이빨 빠진 호랑이가 된 조직의 형님 호성을 통해 밀도 높은 감정선을 그리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고뭉치 형 호성이 버겁기만 한 호성의 동생 종성 역에는 박혁권이 캐스팅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 영화 <해치지않아>, <장산범>, <터널>  매 작품 특유의 색으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발산해 온 그는 형에게 한껏 휘둘리는 종성 역을 맡아 호성과 함께 완벽한 현실 형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형님 출신 호성의 가족까지 모시는 고향 친구 양희 역은 충무로 대표 신 스틸러 정석용이 맡아 감칠맛 나는 열연을 펼친다.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우아한 친구들], 영화 <7년의 밤>, <부산행>,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이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여기에, 영화 <행복의 진수>,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스토브리그],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박소진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그녀는 호성의 딸 은옥으로 분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영화 <12월의 봄>(가제)은 영화 <팡파레> 2019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감독상을 수상, 날카로운 연출력을 인정받으며 충무로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이돈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돈구 감독은 눈앞에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듯 입체적인 인물들을 전에 본 적 없는 정교한 이야기 속에 완벽히 담아낼 예정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최고의 연기 시너지를 선보일 영화 <12월의 봄>(가제) 4 20일 크랭크인과 함께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정보

          12월의 봄(가제)

          이돈구

          손현주, 박혁권, 정석용, 박소진

제공 / 배급   콘텐츠판다

          ㈜엠씨엠씨

크 랭 크 인   2021년 4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