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 눈길! DC&마블 히어로부터 블록버스터 대표 군단 모였다!


보도자료 07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DC와 마블부터 킹스맨까지 모두 모였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초호화 캐스팅 군단 눈길!

 

전 세계를 사로잡은 최고의 엘리트 스릴러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DC와 마블 대표 배우를 비롯한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감독: 토마스 알프레드슨 | 출연: 게리 올드만, 콜린 퍼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하디, 마크 스트롱, 스티븐 그레이엄 | 수입: ㈜화인픽쳐스 | 배급: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 개봉: 4 8]

 

비밀 스파이의 전쟁에 합류한 초호화 군단!

이름만으로 믿고 보는 배우들이 선사하는 첩보 실화!

 

게리 올드만 - <다크 나이트> 

 

베네딕트 컴버배치 - <닥터 스트레인지>

 

톰 하디 - <베놈>

[출처: 네이버 영화]

 

탄탄한 스토리, 연출, 배우들의 열연 모두 갖춘 최고의 작품으로 꼽히는 첩보 실화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DC와 마블 대표 캐릭터를 비롯, 전 세계를 사로잡은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관객들의 흥미를 더한다.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는 일명 '서커스'라 불리는 영국 비밀정보부의 본부에 수년 전부터 침투해있던 이중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한 치밀하고 숨 가쁜 추리를 그린 엘리트 스릴러.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는 게리 올드만, 콜린 퍼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하디, 마크 스트롱, 스티븐 그레이엄 등 할리우드에서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집합해 일찌감치 관객들의 신뢰감을 높였다.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뿐만 아니라 스파이 소설의 대가인 존 르 카레의 원작으로 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 심장 쫄깃한 전개까지 갖춰 평단 및 관객의 호평을 끌어냈다. 이러한 가운데, 전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한 DC와 마블 시리즈와 블록버스터 시리즈에서 활약한 배우들이 총출동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아낸다.

 

콜린 퍼스 -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마크 스트롱 - <킹스맨: 골든 서클>

 

존 허트 - <해리 포터>

[출처: 네이버 영화]

 

먼저, 스파이를 색출하려는 조지 스마일리 역의 게리 올드만은 DC 대표 <다크 나이트> 시리즈에서 짐 고든 경사로 분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부패한 도시에서 배트맨을 돕는 인물로, 범죄자들뿐 아니라 동료 경찰들의 부패와도 힘겹게 맞서 싸워야 하는 고독한 면모를 완벽하게 보여주며 전 세계 관객들의 지지를 받았다. 작전의 수색꾼인 피터 길럼으로 분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마블 시리즈의 <닥터 스트레인지>로 활약 중이다. 시간을 조작할 수 있는 힘으로 세상을 구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준 그는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에서 조지 스마일리의 조력자로서 극을 이끌어가는 카리스마를 발휘한다. 수뇌부의 적 리키 타르 역을 맡은 톰 하디 또한, 선과 악, 어느 하나로 규정할 수 없는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활약한 바 있어 흥미진진함을 안긴다. ‘제리 워스터비 역의 스티븐 그레이엄은 <베놈 2>에 톰 하디와 함께 호흡을 맞출 것을 예고해, 이들의 호흡을 먼저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관람 욕구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킹스맨> 시리즈의 주역인 콜린 퍼스와 마크 스트롱이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로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204편에 달하는 출연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배우로 기억되는 존 허트 역시, 영국 비밀정보부의 수장 컨트롤을 맡아 짧은 순간에도 압도적인 연기를 펼친다. 이렇듯, 레전드 연기파 배우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대감을 더하는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4 8,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Tinker Tailor Soldier Spy)

        | 토마스 알프레드슨

        | 게리 올드만, 콜린 퍼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하디, 마크 스트롱, 스티븐 그레이엄

        | ㈜화인픽쳐스

        |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 127

관 람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 4 8

 

SYNOPSIS

 

영국의 비밀정보부 요원 조지 스마일리’(게리 올드만)

러시아 스파이의 색출 작전에 실패한 후 은퇴하지만,

본부로부터 다시 한번 비밀 작전을 맡게 된다.

 

한편, 러시아 고위급 장교를 감시 중이던 현장요원 리키 타르’(톰 하디)

서커스라 불리는 MI6의 최고위급 간부 4,

정보부장을 포함한 고위 관료 중 한 명이 스파이임을 알게 된다.

 

이제, ‘조지 스마일리는 어제까지의 동료였던 정보부 모든 이들을 상대로

자신의 임무를 들키지 않고 스파이를 가려내야만 하는데...

 

코드네임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조직 내부에 숨어있는 스파이를 찾아라!

 





“동화 속으로 풍덩” 한국민속촌, 조선 시대 이색 단풍놀이 인기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조선 시대 단풍놀이 명소인 한국민속촌이 가을 축제 '풍요로운 낭만조선'을 1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10월 말부터 조선 시대 가을 절경과 재밌는 동화 속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어, 수도권에서 이색 단풍놀이를 즐기려는 나들이객에게는 최고의 장소다. 한국민속촌은 국내 대표 가을 관광지인 만큼 천혜의 가을 풍경을 자랑한다. 한국민속촌 단풍 명당 '조선 7경'(△양반가 후원길 △단풍나무 △홍예교 △금련사 △서원 △지곡천 △염색천거리)에서는 어디서든 선선한 바람과 함께 낙엽을 사박사박 밟으며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다. 가을 나들이객이 가장 많이 찾는 양반가 후원길에는 황금빛으로 물든 단풍나무들이 담벼락을 따라 길게 늘어서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황금빛으로 물든 단풍을 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조선 제일의 베스트셀러 작가인 전기수가 펼쳐내는 이상한 전래동화를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가는 낭만오락실은 마치 어릴 적 가을 운동회를 연상시킨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코닥 포토프린터와 함께하는 '민속촌으로 물들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