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카오스 워킹> 끊이지 않는 호평 힘입어 미공개 스틸 8종 전격 공개!

URL복사

서바이벌 어드벤처의 신세계! 새로운 대세!

장기 흥행 예고하며

카오스 워커들의 미공개 스틸 전격 공개!

 

극장가 흥행 질주 중인 <카오스 워킹>(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끊이지 않는 호평으로 장기 흥행에 돌입하며 미공개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쫓는 자 VS 쫓기는 자

긴장감 가득한 첫만남의 순간부터 그들을 쫓는 추격자들의 모습까지!

강렬한 서바이벌 어드벤처의 미공개 스틸 8종 공개!

 

 

<카오스 워킹>이 서바이벌 어드벤처의 새로운 신드롬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끊이지 않는 호평에 힘입어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노이즈 바이러스 감염자 토드(톰 홀랜드)와 뉴 월드에 불시착한 비감염자 바이올라(데이지 리들리)가 처음으로 제대로 된 대화를 나누는 순간이 담겼다. 토드와 바이올라가 앞으로 어떤 생존 사투를 펼칠 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관객들이 영화 속으로 깊이 몰입하는 순간을 엿볼 수 있다. 이어 토드와 데이비드가 노이즈를 이용하는 모습의 스틸 또한 눈길을 사로 잡는다. 토드가 보고 싶은 장면을 떠올리며 노이즈 바이러스로 영상화하는 모습과 데이비드가 자신의 생각을 나는 원이고 원은 나다라는 문장으로 통제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 외에도 토드와 바이올라를 쫓는 추격자 중 하나인 아론 목사(데이빗 오예로워)의 모습도 처음 스틸로 공개되었다. 그는 데이비드와 함께 뉴 월드의 비밀에 가담한 인물로 자신만의 목적을 위해 카오스 워커들을 맹렬히 추격하는 인물이다. 

 

이번 <카오스 워킹>의 미공개 스틸들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영화의 재미와 여운을 다시 한번 전하며 N차 관람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 된다. 이와 함께 영화의 이야기에 더욱 궁금함을 고조시켜 예비 관객들 또한 극장가로 이끌며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 된다. 

 

<카오스 워킹> 모든 생각이 노출되는 노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된 뉴 월드에 살고있는 토드(톰 홀랜드)가 어느 날 그곳에 불시착한 바이올라(데이지 리들리)와 함께 탈출하려는 생존 사투를 그린 서바이벌 어드벤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장기 흥행으로 박스오피스를 달굴 <카오스 워킹> IMAX, 4DX, 돌비 비전, SUPER 4D 등 최다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ABOUT MOVIE

n  제목: 카오스 워킹

n  원제: Chaos Walking

n  감독: 더그 라이만 <본 아이덴티티> <엣지 오브 투모로우> 

n  출연: 톰 홀랜드, 데이지 리들리, 매즈 미켈슨, 닉 조나스 

n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n  북미개봉: 2021 3 5

n  국내개봉: 2021 3 4

n  프리미어 위크: 2021 2 24() ~ 3 3

n  상영버전 : 2D, IMAX, 4DX, 돌비 비전, SUPER 4D

n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n  러닝타임 : 109

 

SYNOPSIS

혼돈의 세상, 모든 생각이 노출된다!

모든 생각이 실시간으로 노출되는 노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상 뉴 월드.

토드(톰 홀랜드)는 이 곳에 불시착한 의문의 유입자 바이올라(데이지 리들리)와 마주하게 된다. 

혼돈의 세상 속 숨겨진 비밀에 의문을 품은 두 사람은 뉴 월드를 탈출할 계획을 세우고, 

뉴 월드의 통치자 데이비드(매즈 미켈슨)는 위험을 직감하고 이들을 추격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하는데 

 

살고 싶다면 반드시 탈출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