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효성티앤에스, 새로운 캠페인 ‘비 인스파이어드’에 고객 초대

URL복사

새로운 글로벌 웹사이트, 고객 경험 센터, 통합 브랜드 플랫폼이 솔루션 중심 경험 창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세계를 선도하는 현금자동지급기 제조업체 효성티앤에스가 브랜드 쇄신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제고하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비 인스파이어드'에 착수했다.

비 인스파이어드는 ATM 업계에 혁신을 불러일으킨 효성티앤에스의 기술적 역사를 통해 고객을 솔루션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하는 여행으로 인도한다.

비 인스파이어드는 효성티앤에스가 고객에게서 영감을 얻어 새로운 비즈니스 솔루션을 창출하고, 고객은 효성티앤에스의 선구적 기술을 새로운 방식으로 활용해 사업 성장을 일구는 과정을 상호 교류적으로 쉽게 조명한다.

효성티앤에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효성티앤에스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좀 더 깊이 이해하고, 그들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혁신을 추구한다'며 '큰 꿈을 펼치고 그 과정에서 마주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효성티앤에스는 새로운 글로벌 웹사이트를 공개하며 여러 단계에 걸쳐 시행하는 이번 캠페인의 신호탄을 쐈다. 기술적인 면이 돋보이는 새로운 글로벌 웹사이트는 효성티앤에스가 금융 기관과 소매 업계에서 구축한 리더십을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다국어 인터페이스와 대화형 제품 카탈로그 등을 통해 지역별로 산재해 있던 웹사이트들을 하나로 묶었다.

만달레이 타워 II(어빙, 텍사스)에 자리 잡은 효성의 새로운 북미 본사에 개관한 최첨단 고객 경험 센터(CXC)가 캠페인의 배턴을 이어받는다. 최첨단 CXC는 6279 평방피트의 공간에 거대한 LED 비디오 벽과 대화형 터치스크린, 체험형 금융,소매 제품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구비해 고객의 눈을 사로잡는다. 효성티앤에스는 추후 가상 CXC 투어도 마련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로 했다.

효성티앤에스와 모회사는 비 인스파이어드 캠페인 출범에 앞서 이례적인 성장기를 그렸다. 효성아메리카의 경우 소매 ATM 시장 점유율이 75%를 뛰어넘었다. 미국 거대 은행 6곳 가운데 5곳이 효성의 기술을 도입하는 등 금융 부문 판매량도 3배 증가했다. 효성아메리카는 코로나19 팬데믹 시국에도 불구하고 2020년에 매출 3% 신장을 달성했다.

효성아메리카 최고경영자는 '효성아메리카는 혁신과, 기술, 판매, 서비스에서 변혁적 성장기를 보냈다'며 '우리는 효성을 기술 중심 제품 기업에서 솔루션 중심 파트너로 바꿔 놓을 내일의 비전을 창출했다'고 말했다.




"조선구마사" 감우성VS서영희, 문우진 사이에 둔 팽팽한 대립! 도무녀 정혜성, 기이한 존재에 맞선 신묘한 의식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오는 3월 2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 측은 오늘, 음산한 분위기 속에서 악령을 쫓는 의식을 벌이는 모습을 공개했다. 태종(감우성 분)의 날 선 눈빛과 신묘한 기운을 자아내는 도무녀 무화(정혜성 분)의 몸짓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다. 북방의 순찰을 돌던 이방원(태종)이 인간 위에 군림하려는 기이한 존재와 맞닥뜨린다는 상상력 위에 '엑소시즘'을 가미해 독창적인 세계관을 구축했다. 태종에 의해 철저히 봉인 당한 서역 악령이 욕망으로 꿈틀대는 조선 땅에서 부활해 벌이는 핏빛 전쟁이 숨 막히게 펼쳐질 전망. '녹두꽃', '육룡이 나르샤' 등 선 굵은 액션 사극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발휘한 신경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한국형 엑소시즘 판타지 사극의 새 장을 연다. 여기에 감우성, 장동윤, 박성훈을 비롯해 김동준, 정혜성, 서영희, 금새록, 이유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흥미로운 만남이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사람의 피를 산채로 빨아먹는 괴력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