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구몰, 제사 나물·한과 선물 세트 등 특판 행사 30% 할인

URL복사

강원도경제진흥원, 양구몰에서 ‘설맞이 선물 대전 특판 행사’ 진행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강원도경제진흥원은 양구군 중소기업 대표 인터넷 쇼핑몰 양구몰이 2월 14일까지 '설맞이 선물 대전 특판 행사'를 연다고 오늘인 22일 밝혔다.

양구몰은 양구군에서 자란 싱싱한 농산물 및 특산품을 생산자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는 양구군 대표 인터넷 쇼핑몰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준비에 빼놓을 수 없는 시래기, 고사리, 도라지, 취나물, 토란 등 제사 나물과 떡국 끓일 때 필수품 '시래기 만두'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바삭바삭 맛있는 양구한과, 찹쌀 과즐, 양구꿀, 가시오가피 등의 설 선물 세트도 30% 할인가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간편식으로 인기를 끄는 시래기 된장국의 경우 쿠폰 할인 적용 시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양구몰은 특판 혜택은 할인 쿠폰으로 제공되며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해 할인 구매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양구몰은 지역 중소기업과 농민들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해 양구군과 강원도경제진흥원이 협력해 구축한 쇼핑몰이다.

기업에 따로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고 양구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판매하며, 지역 기업의 판로 확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김명수, 아슬아슬한 ‘취중’ 활 대결 한 판 승부!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김명수가 아슬아슬한 '취중' 활 대결을 벌인다. 오늘인 25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11회에서는 어사단이 휘영군의 죽음의 비밀을 밝히는 마지막 임무를 시작, 어디로 튈지 모르는 수사를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성이겸(김명수 분)과 홍다인(권나라 분), 박춘삼(이이경 분)이 앵속을 얻기 위해 악질의 범죄를 저지르던 관료들을 잡아들여 안방극장에 통쾌함을 안겼다. 이어 휘영군 사망의 전말을 밝히기 위해 마지막 임무에 나선 어사단은 도적 떼의 습격을 목격하는가 하면, 어린아이에게 쌀을 도둑질당하며 순탄치 않은 여정을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오늘 공개된 사진 속 성이겸은 술에 취한 채 활 대결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과녁 앞에서 활을 겨누던 그가 누군가와 술잔을 맞부딪히기 시작, 점차 초점을 잃어가는 눈빛으로 한껏 취했음을 드러내고 있는 것. 앞서 지독한 술버릇을 지닌 성이겸은 홍다인에게 '개차반'이라고 비난받았던 바 있다. 과연 그가 위태로운 접전을 펼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술에 취한 그가 무탈하게 대결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