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정상훈의 호소에 싸늘하게 외면!

URL복사

‘백수정 매니저를 죽인 범인,,진짜 한우성일까?’
조여정, 정상훈의 호소에 싸늘하게 외면!
살인 혐의로 체포된 고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궁금증 UP!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앞에서 절박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정상훈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방송에서 고준이 백수정(홍수연 분)의 매니저 살인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며 충격을 안겨준 가운데, 조여정이 고준을 위해 찾아와 호소하는 정상훈을 싸늘하게 외면한 것. 과연 앞으로 고준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KBS 2TV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오늘인 19일 강여주(조여정 분)와 손진호(정상훈 분)의 만남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2회에서 백수정 매니저 김덕기(유준홍 분, 이하 매니저)가 여주를 만나게 해달라는 요청을 했고, 여주는 도시락까지 준비해 우성과 함께 경찰서를 찾았다. 여주는 우성을 매니저의 변호인으로 선임해 그를 앞세웠고, 우성은 여주 대신 매니저를 접견했다. 이때 여주가 싼 도시락을 맛있게 먹던 매니저가 발작을 일으키며 사망해 우성은 충격에 휩싸였다. 우성의 비명에 접견실에 들이닥친 경찰들은 그를 매니저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여주를 찾아간 우성의 절친 진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신의 남편인 우성이 체포된 상황에도 흔들림 없는 여주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팔짱을 끼고 싸늘한 표정으로 자신을 외면하는 여주의 모습에 절박해진 진호의 상반된 표정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진다.

우성에게 닥친 위기가 모두 여주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는 바, 속내를 알 수 없는 여주의 계획은 무엇이며 우성의 운명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바람피면 죽는다' 제작진은 '아내 강여주를 돕다가 '백수정 매니저' 살인 혐의로 체포된 한우성과 이를 외면하는 강여주 사이에 큰 변화가 생긴다'며 '과연 이 모든 것이 여주의 시나리오가 맞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했으며, 본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웨이브 독점으로 VOD가 제공된다.




마인드브릿지, 이탈리아 모델리스트 출신 디자이너 오정과 봄 시즌 컬렉션 ‘꾸뛰르 핏’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이탈리아 모델리스트 출신 디자이너 '오정'과 협업해 2021 S/S 컬렉션인 '꾸뛰르 핏'을 선보인다. 패션의 나라 이탈리아에서는 모델리스트가 디자이너가 그린 스타일화를 보고 옷을 실제로 만들 수 있도록 패턴을 설계한다. 패턴에 따라 옷의 형태, 구조, 착용감이 결정되기 때문에 고급 브랜드일수록 모델리스트의 역량이 매우 중요하다. 디자이너 '오정'은 이탈리아에서 15년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알렉산더 맥퀸, 프라다 미우미우, 지안프랑코 페레 등에서 경력을 쌓은 국내 최정상 모델리스트다. 현재는 국내 디자인 스튜디오 폴앤컴퍼니의 대표로 서울대학교와 국민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이번 2021 S/S '꾸뛰르 핏' 컬렉션은 마인드브릿지의 대표 아이템인 남,녀 트렌치코트와 수트 셋업 으로 출시된다.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디자이너 '오정'만의 이탈리아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진 완벽한 테일러링으로 맞춤옷을 입은 듯 편안하고 딱 맞는 명품 핏을 선사한다. 옷의 본질에 집중해 고안돼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디자인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