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리소코리아, 분당 출력 속도 160매의 초고속 잉크젯 프린터 ‘GD9630’ 소개

URL복사

분당 출력 속도 150매, 컬러 LCD 터치패널 탑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는 자사가 선보인 공판 디지털인쇄기 'SF EⅡ시리즈'가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공판인쇄기 모델인 SF 시리즈의 하이엔드급 모델에만 있던 주요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모델로 '중송 검지 기능'과 '삽지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중송 검지 기능'은 용지가 이중으로 급지되는 것을 자동으로 감지하는 기능으로 시험지 등 중요 문서의 인쇄 수량 오류를 방지할 수 있다.

'삽지 기능'은 용지 사이에 백지를 끼워 넣어 인쇄물을 구분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대량 출력 시에 수량 구분이 용이해지며 학교, 관공서 등에서 학급별, 그룹별 수량을 구분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 잉크 등 소모품 교체 시에 스마트 기기로 교체 위치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소모품의 교체 방법을 설명하는 가이드 영상으로 연결되는 사용자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SF9250 EⅡ AK'와 'SF9250 EⅡ AKj' 모델은 인쇄기 중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로 600 dpi x 600 dpi의 고해상도로 분당 출력 속도 150매, 컬러 LCD 터치패널이 탑재돼 있으며 B4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인쇄기보다 해상도가 향상돼 학교에서 시험지를 인쇄할 때 매우 유용하다.

리소의 디지털 공판인쇄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마인드브릿지, 이탈리아 모델리스트 출신 디자이너 오정과 봄 시즌 컬렉션 ‘꾸뛰르 핏’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이탈리아 모델리스트 출신 디자이너 '오정'과 협업해 2021 S/S 컬렉션인 '꾸뛰르 핏'을 선보인다. 패션의 나라 이탈리아에서는 모델리스트가 디자이너가 그린 스타일화를 보고 옷을 실제로 만들 수 있도록 패턴을 설계한다. 패턴에 따라 옷의 형태, 구조, 착용감이 결정되기 때문에 고급 브랜드일수록 모델리스트의 역량이 매우 중요하다. 디자이너 '오정'은 이탈리아에서 15년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알렉산더 맥퀸, 프라다 미우미우, 지안프랑코 페레 등에서 경력을 쌓은 국내 최정상 모델리스트다. 현재는 국내 디자인 스튜디오 폴앤컴퍼니의 대표로 서울대학교와 국민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이번 2021 S/S '꾸뛰르 핏' 컬렉션은 마인드브릿지의 대표 아이템인 남,녀 트렌치코트와 수트 셋업 으로 출시된다.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디자이너 '오정'만의 이탈리아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진 완벽한 테일러링으로 맞춤옷을 입은 듯 편안하고 딱 맞는 명품 핏을 선사한다. 옷의 본질에 집중해 고안돼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디자인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