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죽이야기, ‘코로나19 극복’ 위한 창업자금 1000만원 지원 이벤트 진행

URL복사

솥죽·솥밥 도입 신규매장 기존매장보다 매출 높아, 죽 전문점은 경기불황에 덜 민감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죽이야기가 신규 창업자의 코로나19 극복 차원에서 올해 신규 상담자를 대상으로 창업자금 1000만원을 3월까지 지원하기로 했다.

죽이야기는 죽 전문점의 경우 경기 불황의 여파가 작아 상대적으로 창업에 유리한데, 신규 창업자의 경제적인 부담이 큰 점을 감안해 창업자금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같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죽이야기는 지난해 솥죽 레시피와 솥밥 레시피를 도입한 바 있는데, 솥죽,솥밥 메뉴를 도입한 신규 가맹점의 경우 매장 평균매출이 기존 냄비죽 레시피 매장 매출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솥죽,솥밥 매장을 확대하려는 의지도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솥죽은 죽 전문점 중에 죽이야기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레시피로 기존 냄비죽보다 조리시간이 10여 분에서 7분으로 줄어들었고 손목 부상 등 조리 위험도 없어졌기 때문에 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1인용 고온압력솥으로 조리해 풍미도 더욱 좋아졌다.

솥밥은 국내 한식프랜차이즈 중에서 상대적으로 많은 메뉴 숫자를 자랑하는데, 전복버섯 솥밥, 뚝배기불고기 솥밥, 해물해초 솥밥, 시래기 솥밥, 다슬기아욱국 솥밥, 콩비지 솥밥, 된장찌개 솥밥, 육개장 솥밥, 설렁탕 솥밥 등 9가지로 구성됐다.

신규 가맹점의 매출 분석 결과 솥밥의 매출이 평균 40% 정도를 차지하고 있어 솥밥 인기가 높은 상황이라고 죽이야기는 밝혔다. 지난해 창업시장이 안 좋았던 상황에서도 40개의 죽이야기 매장이 새로 오픈한 점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죽이야기는 올해부터 '건강한 죽' 개발을 경영의 가장 중요한 전략으로 결정하고 1분기 안에 건강한 죽의 새로운 레시피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우아한 파티룩+행복한 미소의 촬영 현장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미스 몬테크리스토' 드레스 입은 이소연, 사랑스러운 꽃미소 포착 이소연이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제작진이 이소연의 꽃보다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로 이소연은 이번 작품에서 '동대문 완판 여신'으로 불리는 열혈디자이너 고은조로 열연한다. 이와 관련 사진 속 이소연은 화관과 꽃팔찌까지 꽃으로 둘러싸인 화사한 파티룩으로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특히 한껏 고조된 행복감 속에서 환한 미소를 짓는 그녀의 우아한 자태는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이소연은 은조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고 있다는 후문. 이소연이 지닌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오롯이 녹아든 '미스 몬테크리스토'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이소연은 연기자로서 선과 악을 넘나드는 다양한 얼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