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페이오니아, 온라인 수출 기업 대상 FTA 활용 간담회 성황리 종료

URL복사

페이오니아, 국내 이커머스 셀러 수출 현황 발표 “매월 신규 셀러 수천명씩 유입”
산업통상자원부 FTA 활용 정책·해외 진출 활성화 동향·전자상거래 수출 플랫폼 현황 공유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전 세계 기업들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는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가 지난 19일 산업통상자원부와 '온라인 수출 기업 대상 FTA 활용 간담회'를 진행했다.

무역보험공사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페이오니아와 산업통상자원부를 비롯 관세청과 무역협회, 온라인쇼핑협회 등이 협력해 온라인 수출기업 및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을 대상으로 FTA 활용 지원 정책을 소개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페이오니아 코리아 이우용 대표는 국내 이커머스 셀러 수출 현황을 발표했다. 페이오니아 고객 데이터에 따르면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 신규 입점하는 신규 셀러가 매월 수천명씩 늘어나고 있다. 2020년 6월을 기준으로 신규 셀러 수가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고, 실제 판매가 일어나 대금을 지급받는 셀러 수는 전년 동기 대비 50%로 늘어났다. 페이오니아는 국내 셀러들의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성장이 전년 대비 150% 이상으로 성장한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FTA 활용 촉진 지원 정책을, 관세청은 전자상거래 수출 플랫폼 구축 현황을 발표했다. 이 밖에도 페이오니아 고객사 및 온라인쇼핑협회 회원사와 업계 애로 및 건의 사항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우용 페이오니아 코리아 대표는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쉽게 해외 시장 진출이 가능한 시대'라며 '페이오니아는 앞으로도 이커머스 산업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온라인 교육, 디지털 분야 등 다양한 국내외 파트너와 함께 고객의 금융 솔루션은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X김영대, 편의점 안 ‘수상한 그녀’와 꽃미남 스토커(?)의 만남 포착!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과 김영대의 편의점 안 수상한 만남이 포착됐다. '동네 백수 언니' 포스를 뿜어내는 조여정과 그런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편의점 알바생' 김영대 사이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깜짝 납치 현장도 포착돼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24일 '살인 범죄 소설 작가' 강여주(조여정 분)와 '편의점 꽃미남 알바생' 차수호(김영대 분)의 수상한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주는 회색 후드 티셔츠에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동네 백수 언니'의 포를 뽐내며 편의점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맥주와 과자 봉지를 든 그녀는 계산대 앞에서 수호의 눈길을 피하는 듯 수상한 태도를 보여준다. 수호는 그런 여주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뚫어지게 쳐다본다. 편의점 구석진 곳에서 맥주에 빨대를 꽂아 마시며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는 여주. 예사롭지 않은 여주를 의식하며 마치 스토커가 된 것처럼 관찰 모드에 돌입한 수호도 수상하긴 마찬가지다. 이어 편의점 바로 앞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