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이스 걸 라이크 유>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 공개! 놀라운 S의 세계, 짜릿한 대리만족!

URL복사

인생은 S를 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

놀라운 S의 세계, 짜릿한 대리만족!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 공개!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S 코미디  <나이스 걸 라이크 유>가 유쾌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을 공개했다.

[출연: 루시 헤일 , 레오니다스 걸랩티스, 재키 크루즈, 민디 콘ㅣ감독: 크리스 리델 , 닉 리델ㅣ개봉: 2020 11 18일ㅣ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ㅣ수입: ㈜콘텐츠게이트ㅣ배급 : ㈜영화사빅]

 

하버드 출신 퍼펙트 스펙 미국유교걸의 첫 일탈이 지금 시작된다!

일탈은 루시가 할게! 대리만족은 누가 할래?

짜릿하고 놀라운 <나이스 걸 라이크 유>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 공개!

 

 

S를 몰랐던 루시 Special Life를 위해 S리스트를 완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사랑스럽게 그려낸 빨간맛 S 코미디 <나이스 걸 라이크 유> 가 보기만 해도 웃음을 유발하는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을 공개했다. 하버드 출신 퍼펙트 스펙의 바이올리니스트  루시가 인생의 첫 장벽인 S  앞에서 당당하게 정면돌파를 선택해 거침없는 도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영상은 S를 모른다는 이유로 찌질한 남친과 다툰 이후 이별까지 통보 받고 황당해 하는  루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실연을 당했지만 좌절하지 않고 당당하게 문제를 정면돌파하기로 한 루시  S리스트를 작성하며 인생 첫 일탈을 결심하기에 이른다.  그리고 밤새도록 19금 소설 읽기,  성인용품점 구경하기 등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S에 대한 모든 것을 섭렵하면서 새로운 즐거움과 재미를 찾아간다.  이러한 일탈을 통해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해 나가는 루시 의 모습이 관객들에게 유쾌한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짜릿하고 놀라운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을 공개한 빨간맛 S 코미디  <나이스 걸 라이크 유>는 오는 11  18일 개봉한다.

 

 

INFORMATION

                 나이스 걸 라이크 유

                루시 헤일,  레오니다스 걸랩티스, 재키 크루즈, 민디 콘      

                크리스 리델, 닉 리델

                ㈜콘텐츠게이트

                ㈜영화사빅

러 닝    타 임     94

                청소년 관람불가

                2020 11 18

 

STORY

Special Life를 즐기고 싶다면, S리스트를 완성하라!

뭐든 잘하고 싶은 그녀 루시 S정복기!

 

꿈도 열정도 가득한 그녀 루시

오디션은 자꾸만 떨어지고

찌질한 남친은 S를 모른다고 그녀에게 이별을 통보하지만

루시는 일도 사랑도 포기하지 않는다.

Special Life를 위해 비장한 각오로 S리스트를 작성하는 루시의 앞에

드디어 S하고 싶은 그 남자가 나타났다!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X김영대, 편의점 안 ‘수상한 그녀’와 꽃미남 스토커(?)의 만남 포착!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과 김영대의 편의점 안 수상한 만남이 포착됐다. '동네 백수 언니' 포스를 뿜어내는 조여정과 그런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편의점 알바생' 김영대 사이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깜짝 납치 현장도 포착돼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24일 '살인 범죄 소설 작가' 강여주(조여정 분)와 '편의점 꽃미남 알바생' 차수호(김영대 분)의 수상한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주는 회색 후드 티셔츠에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동네 백수 언니'의 포를 뽐내며 편의점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맥주와 과자 봉지를 든 그녀는 계산대 앞에서 수호의 눈길을 피하는 듯 수상한 태도를 보여준다. 수호는 그런 여주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뚫어지게 쳐다본다. 편의점 구석진 곳에서 맥주에 빨대를 꽂아 마시며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는 여주. 예사롭지 않은 여주를 의식하며 마치 스토커가 된 것처럼 관찰 모드에 돌입한 수호도 수상하긴 마찬가지다. 이어 편의점 바로 앞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