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 세계 2억달러 흥행 대작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월드스타 '헨리 골딩'! <나의 인생여행>으로 인생캐 경신!

URL복사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헨리 골딩 주연

<나의 인생여행>

세계적 흥행 신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주연!

2019 타임지 선정 미래를 이끌어갈 100’!

역대급 수식어의 월드스타 헨리 골딩

올 겨울 <나의 인생여행>으로 인생캐 경신!

 

2018년 전 세계 2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돌파한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으로 단숨에 월드 스타가 된 헨리 골딩 2020 감성 로드무비 <나의 인생여행>의 주연으로 열연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감독: 홍 카우 출연: 헨리 골딩, 파커 소여 ㅣ수입: ㈜미디어소프트필름 ㅣ 배급: ㈜라이크콘텐츠 ㅣ제공: ㈜뮤제엔터테인먼트 ㅣ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ㅣ개봉: 2020 12]

 

전 세계 2억 달러 흥행 신화의 주역!

타임지 선정 미래를 이끌어 갈 100’!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월드 스타 헨리 골딩

올 겨울 <나의 인생여행>에서 인생캐 경신!

 

  

왼쪽부터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라스트 크리스마스>

(출처: 네이버)

 

영국을 떠나 30년 만에 베트남으로 돌아온 키트가 호치민에서 하노이에 이르기까지 자신과 부모님의 흔적을 따라가며 진정한 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감성 로드무비 <나의 인생여행>을 통해서 월드스타 헨리 골딩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라스트 크리스마스>에 이어 또 한 번 인생캐를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9년 타임지가 선정하는 미래를 이끌어갈 100에 빌리 아일리쉬, 에즈라 밀러, 블랙핑크 등과 함께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월드와이드 스타의 입지를 공고히 한 배우 헨리 골딩’. 2018년 전 세계 2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돌파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에서 부와 명예를 다 가진 주인공 닉 영 역할을 맡아 단숨에 월드스타로 등극한 그는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역할과의 싱크로율 100%에 달하는 연기로 큰 사랑을 받으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뒤이어 출연한 영화 <부탁 하나만 들어줘>에서는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섹시한 남편  역할로, 2019 크리스마스 시즌에 개봉한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에서는 엉뚱하지만 최고의 순간을 선물해주는 남자  역할로 등장하여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영화 <나의 인생여행> 스틸

 

그러한 그가 선택한 차기작은 바로 진한 감성의 로드무비 <나의 인생여행>이다. <나의 인생여행> <빌리 엘리어트>, <브루클린> 등 수많은 명작들을 배출한 BBC필름이 제작하고, 2014년 선댄스영화제, 영국 BAFTA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되며 차세대 거장으로 떠오른 홍 카우 감독이 자신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헨리 골딩은 영화 안에서 영국을 떠나 30년만에 베트남으로 돌아온 주인공 키트로 등장하여 호치민에서 하노이로 진정한 나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떠난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텔링에 수만 가지 이야기가 담긴 헨리 골딩의 깊은 눈빛 연기가 더해져 다시 한번 그의 인생캐릭터가 경신되는 것은 물론, 관객들에게 짙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전 세계 2억 달러의 흥행 신화를 쓴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으로 월드와이드 스타가 된 배우 헨리 골딩이 열연한 감성 로드무비 <나의 인생여행>은 오는 12월 관객을 찾아올 예정이다.

 

영화정보

                   나의 인생여행

            MONSOON

                   홍 카우

                   헨리 골딩, 파커 소여

            감성 로드무비

            미디어소프트필름

            라이크콘텐츠

            뮤제엔터테인먼트

  닝 타    85

            15세 이상 관람가

            12월 예정

 

시놉시스

 

<빌리 엘리어트><브루클린> 제작진의 감성 로드무비

 

영국을 떠나 30년 만에 베트남으로 돌아온 키트’(헨리 골딩).

과거의 자신과 가족의 흔적을 따라 호치민에서 하노이로 떠나면서

진정한 나 자신을 찾는 여정이 시작되는데

 

올 겨울, 그의 인생여행이 시작된다!





"조선구마사" 감우성VS서영희, 문우진 사이에 둔 팽팽한 대립! 도무녀 정혜성, 기이한 존재에 맞선 신묘한 의식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오는 3월 2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 측은 오늘, 음산한 분위기 속에서 악령을 쫓는 의식을 벌이는 모습을 공개했다. 태종(감우성 분)의 날 선 눈빛과 신묘한 기운을 자아내는 도무녀 무화(정혜성 분)의 몸짓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다. 북방의 순찰을 돌던 이방원(태종)이 인간 위에 군림하려는 기이한 존재와 맞닥뜨린다는 상상력 위에 '엑소시즘'을 가미해 독창적인 세계관을 구축했다. 태종에 의해 철저히 봉인 당한 서역 악령이 욕망으로 꿈틀대는 조선 땅에서 부활해 벌이는 핏빛 전쟁이 숨 막히게 펼쳐질 전망. '녹두꽃', '육룡이 나르샤' 등 선 굵은 액션 사극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발휘한 신경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한국형 엑소시즘 판타지 사극의 새 장을 연다. 여기에 감우성, 장동윤, 박성훈을 비롯해 김동준, 정혜성, 서영희, 금새록, 이유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흥미로운 만남이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사람의 피를 산채로 빨아먹는 괴력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