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죽이야기 “보양솥죽·영양솥밥·능이삼계탕 등 건강식 1차 라인업 완료”

URL복사

메뉴 50%가 건강식, 향후 면역 강화 메뉴 추가 개발 중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웰빙 한식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기존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건강식 라인업 구성을 1차 완료한데 이어 추후 건강식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죽이야기 라인업한 건강식은 풍미 보양솥죽 12종, 영양솥밥 9종, 능이녹두삼계탕 4종이다. 이에 더해 죽이야기는 면역과 신체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오메가3를 이용한 면역 및 신체 밸런스 유지 건강식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이처럼 죽이야기가 건강과 면역에 유리한 메뉴 개발에 나서는 것은 코로나19 등 건강을 해치는 외부요인이 장기화돼 고객들이 건강을 잘 유지할 수 있도록 좋은 음식을 세팅해 고객 만족과 가맹점을 높이기 위한 취지다.

죽이야기가 1차로 완료한 건강식 라인업 제품 중 죽 12종은 '우리바다 보양죽'(진품전복죽, 특전복죽, 전복죽, 자연송이전복죽, 전복인삼닭죽), '우리땅 보양죽'(한우버섯죽, 한우미역죽, 한우야채죽) 등이며, 양양솥밥 9종은 전복버섯 솥밥, 뚝배기불고기 솥밥, 해물해초 솥밥, 콩비지 솥밥 등이다.

삼계탕 4종은 녹두와 능이버섯 등을 첨가해 신규로 개발했다. 이에 따라 전체 메뉴의 절반 정도가 건강식으로 구성됐다고 죽이야기는 설명했다.

죽과 밥의 경우 1인용 압력솥으로 조리한 후 솥 째로 제공되는데 영양솥밥은 물론 풍미솥죽까지 누룽지를 만들어 제공한다.

이 밖에도 죽이야기는 면역강화와 신체 밸런스 유지를 위한 건강식을 개발 중으로, 오메가3 관련 우수한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식을 20201년 1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죽이야기의 기업철학은 '음식으로 사람을 건강하게 한다'이다. 이 기업철학으로 소비자들이 죽이야기 매장에서 건강한 음식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통공연예술 분야의 새 막을 열어갈 청년예술가 주목, 전통 너머 한걸음 프로젝트 ‘경계 위 창작’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 주관하는 2020 청년예술가 역량강화 교육 '전통 너머 한걸음 프로젝트 "경계 위 창작" '이 오는 11월 23일(월)부터 12월 16일(수)까지 4주간 진행된다.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은 8월 전통공연예술 창작 생태계 조성을 위해 전통예술인을 위한 창,제작 공간 '전통공연창작마루'를 개관했다. 올해 처음 추진하는 '전통 너머 한걸음 프로젝트 "경계 위 창작" '은 창,제작 공간 및 활동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전통공연창작마루에서 청년예술가의 창작 역량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예술 현장으로의 진입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창작 활동을 시작하는 전통분야 청년예술가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은 청년예술가들이 타 장르, 분야와 어떻게 협업할 수 있는지 직접 보고,듣고,경험할 수 있는 현장 교육을 제공한다. 우리 민족 고유의 정서가 담긴 전통예술이 타 분야와 만나 대중에 익숙하지만 신선한 장르를 탄생시킴으로써 전통공연예술 분야 청년예술가의 입지와 활동 범위를 넓혀갈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 과정을 병행한다. 올해 추진되는 교육의 주요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