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네슬레코리아, 연말 맞아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블렌드 커피와 토피넛향 라테 국내 첫 출시

URL복사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시즈널 메뉴 홀리데이 블렌드 캡슐 2종 및 커피 원두 제품으로 시즌 한정 출시
집에서도 스타벅스 맛과 향 그대로
스타벅스 시즌 인기메뉴 ‘홀리데이 블렌드’와 ‘토피넛향 라테’로 구성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네슬레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시즈널 제품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커피 3종 및 토피넛향 라테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커피 및 인기 제품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기는 커피 캡슐 제품 2종과 분쇄원두와 홀빈 등 원두커피 제품으로 구성됐다.

매년 연말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스타벅스 홀리데이 라인은 해마다 다른 종류로 구성되어 겨울 기간 한정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공된다. 시즌이 지나면 다시 만날 수 없어 커피 애호가들의 큰 사랑을 받는 메뉴다.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높아진 이때 네슬레코리아는 캡슐 커피와 원두 제품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커피 및 인기 메뉴를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스타벅스 카페에서 즐기던 겨울 시그니처 커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총 두 가지 맛의 커피, '토피넛향 라테'와 '홀리데이 블렌드'가 출시됐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전용 제품인 '토피넛향 라테'는 구운 견과의 따뜻함과 달콤한 토피가 지닌 버터의 풍미가 살아있는 부드러운 에스프레소에 크리미한 우유가 어우러진 스타벅스의 인기 시즌 메뉴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블렌드'는 밝고 생동감 넘치는 라틴아메리카 원두와 흙내음을 지닌 부드러운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 해 커피 본연의 풍미가 충분히 드러나도록 로스팅한 제품이다. 레이어드 된 균형감 있는 풍미와 달콤한 허브 그리고 메이플 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홀리데이 블렌드'는 캡슐 커피뿐 아니라 분쇄원두 및 홀빈 등 원두 제품으로도 출시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슬레코리아의 로만 이루레 커피사업부 부문장은 '스타벅스 앳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연말의 시작을 알리는 홀리데이 커피 및 인기 제품을 최초로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커피를 나누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지난 10월 19일부터 스타벅스 앳홈 전용 홈페이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 및 네이버 공식몰에서 신제품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11월에는 대형마트 및 기타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들은 이제 마트를 포함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보다 손쉽게 스타벅스 커피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는 2019년 처음으로 스타벅스 앳홈 제품을 국내에 출시하며 캡슐 16종을 선보인 데 이어 2020년 초에도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6종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X김영대, 편의점 안 ‘수상한 그녀’와 꽃미남 스토커(?)의 만남 포착!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과 김영대의 편의점 안 수상한 만남이 포착됐다. '동네 백수 언니' 포스를 뿜어내는 조여정과 그런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편의점 알바생' 김영대 사이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깜짝 납치 현장도 포착돼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24일 '살인 범죄 소설 작가' 강여주(조여정 분)와 '편의점 꽃미남 알바생' 차수호(김영대 분)의 수상한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주는 회색 후드 티셔츠에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동네 백수 언니'의 포를 뽐내며 편의점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맥주와 과자 봉지를 든 그녀는 계산대 앞에서 수호의 눈길을 피하는 듯 수상한 태도를 보여준다. 수호는 그런 여주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뚫어지게 쳐다본다. 편의점 구석진 곳에서 맥주에 빨대를 꽂아 마시며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는 여주. 예사롭지 않은 여주를 의식하며 마치 스토커가 된 것처럼 관찰 모드에 돌입한 수호도 수상하긴 마찬가지다. 이어 편의점 바로 앞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