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암행어사" 김명수, 비주얼 만점 암행어사로 변신!

URL복사

부드러움과 강인함 공존하는 수사관의 매력 엿보기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암행어사' 김명수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김명수는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관'의 '타이틀롤' 암행어사를 맡아 정의구현에 앞장선다.

'암행어사'는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김명수는 조선 말기를 배경으로 야망도, 목표도 없이 오늘만 사는 홍문관 부수찬 성이겸 역을 맡았다. 과거 성이겸(김명수 분)은 장원급제한 촉망받는 우수한 인재였으나 어쩐 일인지 나랏일에 큰 관심이 없는 평범한 관료로 생활한다. 하지만 은밀히 노름판을 벌이는 타짜의 이중생활을 하다 발각, 벌로 암행어사를 맡게 돼 미궁에 빠진 사건 수사에 나서게 된다.

이번에 첫 공개된 스틸 속 김명수는 고운 비단 두루마기와 갓을 차려입은 지체 높은 도련님의 모습이다. 한복 의상에도 감출 수 없는 꽃미남 비주얼이 시선을 뗄 수 없게 한다. 또한 암행어사를 상징하는 마패를 드러내며 자신만만하게 신분을 드러내는 순간은 외유내강의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이처럼 김명수는 원치 않던 암행어사가 됐지만 어사단 일원들과 나라의 기강을 좀 먹는 악한 무리들을 처단하며 점차 성장하는 암행어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명수가 표현할 암행어사의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무르익는다.

안방극장에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관'은 오는 12월 방송된다.




해남의 가을빛깔, 온드림푸드(주) “불로구마 아이스 고구마”로 인기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농업회사법인 온드림푸드주식회사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특허 받은 '화염 터널식 직화구이' 공법으로 제조한 '불로구마'가 제철을 맞았다. ● 군고구마의 계절이 돌아왔다 최근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동절기 대표 겨울간식인 고구마 구매가 늘고 있다. 다이어트용으로, 성인병 예방으로, 1인가구 식사 대용으로도 고구마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겨울에만 즐기는 간식보다 사계절 내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일명 '아이스 군고구마' 또한 인기이다. 농업회사법인온드림푸드㈜는 사계절 내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불로구마 아이스 꿀 군고구마'를 소개했다. ● 100% 해남산 베니하루카 고구마 사용 해남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고구마 일 것이다. 해남의 대표 특산물인 '해남고구마'는 고구마 품목 중 최초로 지리적 표시등록 농산물(제42호)로 등록 되었다. 그 중에서도 온드림푸드㈜는 가스 화염 터널식 직화구이 방식으로 90분간 구워 제조한다. 이 특허를 받은 제조공법은 온드림푸드㈜의 자랑 중 하나이다. 해남에서 재배되는 고구마의 종류가 많지만 온드림푸드㈜는 밤고구마와 호박고구마의 장점을 살린 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