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오늘 개봉! "이것만 알면 '삼토반'완전 정복!" 관람 포인트 3 & 미공개스틸 공개!

URL복사

오늘 개봉! “이것만 알면 <삼토반> 완전 정복!”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관람 포인트 3 & 미공개 스틸 공개!

 

1995년 을지로, 회사의 비리에 맞선 말단 사원들의 우정과, 함께 나아가는 연대 속 뿌듯한 성장을 공감과 재미, 감동 속에 그려낸 스토리. 그리고 배우들의 기대 이상의 만점 케미로 호평을 자아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오늘 개봉을 맞아 미공개 스틸과 함께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제작: 더 램프㈜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이종필)

 

#1. 세 친구들이 선사하는 유쾌한 앙상블!

말단 사원들의 우정&연대&성장이 따뜻한 공감대를 자아낸다!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생산관리3부 오지랖 이자영’(고아성), 마케팅부 돌직구 정유나’(이솜), 회계부 수학왕 심보람’(박혜수)의 유쾌한 앙상블이다. 넓은 오지랖으로 회사가 은폐하려는 진실을 파헤치고자 하는 이자영을 섬세하게 그려낸 고아성과 까칠한 성격으로 돌직구 멘트를 날리는 정유나라는 캐릭터에 인간적인 매력을 담아낸 이솜, 그리고 올림피아드 우승 출신의 수학 천재이지만 진짜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심보람으로 공감 가는 연기를 보여준 박혜수. 세 인물은 개성은 다르지만 서로를 든든하게 받쳐주는 우정과 연대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한다. 또한, 함께 성장해 나가는 세 친구들의 모습은 불확실한 미래 혹은 현재로 고민하는 오늘날의 관객들에게도 호소력 있는 메시지를 선사할 것이다. 회사에서 작고 작은 존재였던 이들이 거대한 장벽 같은 회사에 맞서 전진해 나가는 과정들은 통쾌한 한방과 유쾌한 웃음으로 희망찬 감동까지 전할 것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관람한 관객들은 묵직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볼 수 있게 그린 영화. 캐릭터들도 개성 있고 배우들 연기도 좋다”(CGV_*), “배우들 케미 무엇? 너무 재밌자나ㅠ 진지한 소재였는데 이렇게 유쾌하게 만들다니 엄지 척!!”(메가박스_mira*******), “배우들의 합도 정말 좋았고 스토리도 시원시원하고 감동도 있고ㅠ 재미있게 봤어요!!”(CGV_T**) 등 호평을 아끼지 않아 기대감을 더한다. 

 

#2. ‘삼진그룹 사람들부터 토익반 친구들, 옥주마을 사람들까지!

독특한 매력과 연기력으로 조연진들까지 빈틈없이 채우다!

 

 

 

회사와 맞짱 뜨는 세 친구와 적재적소에서 어우러지는 조연진들은 영화를 즐겁게 볼 수 있는 또 다른 관람 포인트다. 먼저, 회사의 비리를 파헤치고자 하는 자영과 함께 영화의 몰입감을 더할 생산관리3 안기창’(김원해) 부장, ‘홍수철’(이성욱) 과장, ‘최동수’(조현철) 대리, 마케팅부 유나가 인정받고 싶어 하는 반은경’(배해선) 부장과 견제의 대상인 조민정’(최수임) 대리 그리고 보람의 멘토인 회계부 봉현철’(김종수) 부장까지. ‘삼진그룹의 사람들을 연기한 조연진들은 대기업 속에 실제로 있을 법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실감 나게 연기했다. 뿐만 아니라, ‘삼진그룹 회장’(박근형)과 그의 아들 오태영’(백현진) 상무, 그를 제치고 신임 사장이 된 MBA 출신 미국인 빌리 박’(데이비드 맥기니스)은 기업이라는 유기체를 빈틈없이 채워내 영화에 생동감을 더한다. 또한, 말단 사원들의 승진을 응원하는 토익반 영어강사 제리’(타일러 라쉬), 세 친구들의 수사에 도움을 주는 전략기획실 송소라’(이주영), 임신을 이유로 퇴사 권고를 받은 총무부 미스 김’(이봉련)은 짧지만 확실한 존재감으로 극에 활기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삼진그룹의 공장이 위치한 옥주마을의 주민 부녀 역의 방준석, 심달기까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매 장면마다 빛나는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에 실관람객들은 주조연 배우들의 케미가 되게 좋아서 즐겁게 봤다”(CGV_***), “모든 캐릭터들이 다 매력적이고 멋있다!!!”(CGV_**), “! 하는 조연배우님들이 많이 나오시네요! 더 더 좋았어요!”(CGV_NA****) 등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3. 90년대 레트로 감성 물씬 담아낸 미술, 소품, 로케이션, 음악까지!

누군가에겐 추억 여행이지만, 2020 청춘들에게는 새로운 볼거리가 되다!

 

 

 

이종필 감독과 제작진은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시대인 1995년을 디테일하게 구현하기 위해 철저한 자료 조사와 발품 과정을 거쳤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신문과 토익 교재, 영어 사전, 지하철 노선표, 기업 로고, 버스 정류장, 자동차, 컵라면 포장 등 95년의 시대상이 녹아 있는 소품은 영화의 몰입을 배가시킨다. 또한, 충무로, 을지로 등 90년대의 시대적 감성을 담고 있는 장소로 재미 요소를 더했다. 특히, 90년대에 서울의 랜드마크였던 남산타워 삼진그룹 곳곳에서 볼 수 있도록 배치, 사람들에게 가장 선망받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시대적 감성을 통해 녹였다. 여기에 1995년 당시의 분위기를 소환하는 90년대 가요는 당시의 시대상과 정서를 스크린에 생생히 담아낸다. 누군가에겐 추억 여행이지만 그때를 알지 못하는 2020년의 청춘들에게는 특별한 볼거리가 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레트로 감성은 제작진들과 배우들의 디테일한 노력으로 영화에 대한 재미를 높여낼 것이다. 관람객들은 “90년대 레트로를 너무 잘 구현했다! 엄마랑 2차 뛰러 갑니드악!”(메가박스_cpflthg**), “90년대 배경음악과 의상, 패션, 시대 분위기 최고였어요! 강추합니다”(메가박스_felisa96**), “저의 20대로 바로 소환됐어요. 옛날엔 저랬지라며 라떼 생각”(메가박스_joy0628**) 등 만족감을 드러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완성도 높은 90년대 감성을 증명했다. 

 

서로 달라 더 눈에 띄는 개성과 매력.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뭉친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입사 8년차 말단 사원들이자 회사와 맞짱 뜨는 세 친구로 분해 우정과 연대, 포기를 모르는 용기로 함께 이뤄낸 성장을 실감 나게 그려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목: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SAMJIN COMPANY ENGLISH CLASS)

감독: 이종필

출연: 고아성 이솜 박혜수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더 램프㈜

크랭크인: 2019 10 26 

크랭크업: 2020 1 22(55회차)

개봉: 2020 10 21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10 18

 

SYNOPSIS

“마이 드림 이즈 커리어우먼”

1995, 토익 600점만 넘기면 대리가 될 수 있다!

 

입사 8년차 동기인 말단 여직원들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모인다! 실무 능력 퍼펙트, 현실은 커피 타기 달인인 생산관리3부 오지랖 ‘이자영’(고아성), 추리소설 마니아로 뼈 때리는 멘트의 달인 마케팅부 돌직구 ‘정유나’(이솜), 수학 올림피아드 우승 출신, 실체는 가짜 영수증 메꾸기 달인 회계부 수학왕 ‘심보람’(박혜수)은 대리가 되면 진짜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에 부푼다. 

 

내부고발이라도 하게? 나서지 마. 우리만 다쳐

 

잔심부름을 하러 간 공장에서 검은 폐수가 유출되는 것을 목격한 ‘자영’은 ‘유나’, ‘보람’과 함께 회사가 무엇을 감추고자 하는지, 결정적 증거를 찾으려 한다. 불가능해 보이는 싸움, 세 친구는 해고의 위험을 무릅쓰고 고군분투를 시작하는데… 

 

아이 캔 두 잇, 유 캔 두 잇, 위 캔 두 잇! 회사와 맞짱 뜨는 용감한 세 친구!

★★★★★

“고아성X이솜X박혜수, 990점 만점 케미 발산!

- 마이데일리 김나라 기자

 

“젊은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 의미 있는 연대와 성장 완성!

- OSEN 선미경 기자

 

“웃음, 공감, 메시지 다 잡았다!

-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편견에 가려진 능력자들의 짜릿한 역전극!

-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말단 여사원 3인방 세상 향한 초강력 어퍼컷!

-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90년대 여성들이 전하는 ‘나답게, 당당하게 살아가자’는 울림!

- 싱글리스트 장민수 기자

 

“고아성X이솜X박혜수, ‘찐케미’로 완성한 공감+성장”

-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세상이 딱 주인공들만큼만 용기 있고 양심적이며 밝고 건강하면 좋겠다”

- 장성란 영화 저널리스트

 

“레트로 감성 입은 유쾌, 통쾌 내부고발극! 이들에게 포기란 없다!

- 하비엔 노이슬 기자

 

“뻔하지 않은 1995년 여직원의 유쾌한 성장극!

-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유쾌, 따뜻! 고아성X이솜X박혜수, 용기 있는 연대!

- 헤럴드POP 이미지 기자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대한 문의는 

앤드크레딧 &credit 02-543-191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관광기업, 주)제주야컴퍼니 제주체험스쿨 프로그램 런칭행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교육관광기업 주)제주야컴퍼니가 오는 12월 5일 부터 제주체험스쿨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제주체험스쿨은 제주도 내 다양한 문화유적지를 초등교과 과정과 연계한 교육관광 체험 학습프로그램이다. 주)제주야컴퍼니는 제주도 유소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주의 역사, 문화, 자연을 탐방하는 교육관광으로 현재 개인체험을 할 수 있는 △항공우주박물관 △산방산,지질학탐험 △돌의고장제주,돌문화공원 △아열대식물체험 △대정향교추사적거지 △선사시대체험 △제주민속촌테마여행 △제주도역사와문화탐방 △제주감귤탄생과역사 △흡연예방골든벨 △나도해리포터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주)제주야컴퍼니 프로그램은 수준별로 학교 교과와 연계되어 있고 유소년들이 배우고, 알고 싶은 프로그램을 참가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보다 쉽게 풀어서 이해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조언이 포함 되어있다. 현재 제주도 내 교육관광을 체계적으로 하고 있는 관광업체가 많지 않아 이번 런칭을 계기로 학교나 기관 등 단체기관에 제주도를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추후에는 중국 초등학교와 연계하여, 중국 학생 유치 및 여름 캠프도 진행할 예정이다. 주)제주야컴퍼니 김승연 이사는 '우리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