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예스24, 피로회복제 박카스 모티브 굿즈 선보여

URL복사

동아제약의 피로회복제 박카스 모티브로 한 북파우치, 북클립, 보냉백 등 굿즈 제작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동아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피로회복제 박카스를 모티브로 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박카스 굿즈는 6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빙그레 아이스크림 모티브 굿즈 이후 예스24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종간 컬래버레이션 사례다.

이번 굿즈는 박카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모티브로 제작한 북파우치, 북클립 3종 세트, 보냉백과 폴딩박스 세트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굿즈를 보고 바로 박카스를 연상할 수 있도록 파란색과 빨간색 등 박카스의 로고 및 상표 컬러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북파우치와 북클립 3종 세트, 보냉백은 예스24 온라인몰에서 도서를 5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전자책을 3만원 구매할 시 그리고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 2만원 이상 구입했을 때 받아볼 수 있다. 폴딩박스 세트의 경우 도서 10만원 이상 또는 전자책 7만원 이상 혹은 중고서점에서 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굿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희승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힘든 모든 사람을 응원하기 위해 피로회복제 박카스와의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독서에 재미를 더하고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올해 6월에도 독자들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식품회사 빙그레와 손잡고 인기 아이스크림인 붕어싸만코, 메로나, 생귤탱귤 등을 모티브로 한 서머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 ‘가지마’ 포옹 엔딩! 애틋한 설렘 폭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 이재욱의 '가지마' 포옹 엔딩이 설렘을 안겼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4회에서는 구라라(고아라 분)와 선우준(이재욱 분)이 서로의 '작은 별'이 되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라라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품은 선우준을 헤아려 그를 기다렸고, 선우준은 아닌 척 부정하면서도 구라라를 향한 마음이 깊어졌다. 여기에 구라라와 선우준의 포옹 엔딩이 '심쿵'을 유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이날 구라라는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를 개원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피아노 학원 선생님으로 취업에 성공해 한껏 들떠 있던 구라라는 취소 소식에 의기소침해 있었다. 그런 구라라를 다시 웃게 만든 건 선우준이었다. '방만 두 개였어도 눌러 붙었어'라는 말을 기억하고 선우준이 직접 방을 만들어 깜짝 선물한 것. 게다가 구라라를 은포로 이끈 익명의 응원자 '도도솔솔라라솔'의 이름으로 타이밍 좋게 그랜드 피아노도 배달됐다. 취업 실패의 쓴 맛을 본 구라라의 마음을 헤아리듯, 선우준은 내친김에 자신의 숙소에 피아노 학원을 차릴 것을 제안했다. '라라랜드'라는 이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