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굴> 케미발굴 환상의 짝꿍 탄생! 이제훈&조우진 티키타카 콤비 스틸 공개!

URL복사

미발굴 환상의 짝꿍 탄생!

이제훈&조우진의 새로운 매력 발굴!

티키타카 콤비 스틸 공개!

 

11, 극장가를 강타할 유쾌통쾌 범죄오락무비 <도굴>이 이제훈과 조우진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담은 콤비 스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싸이런픽쳐스 | 감독: 박정배]

 

유쾌통쾌 콤비플레이로 유물발굴, 재미발굴, 케미발굴!

이제훈&조우진의 티키타카 케미 담은 콤비 스틸 4종 공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극장가에 새로운 재미를 전할 <도굴>이 천재 도굴꾼강동구’(이제훈)와 고분벽화 전문가 존스 박사’(조우진)의 티키타카 콤비 스틸 4종을 공개했다. 흙 맛만 봐도 유물의 존재를 알아내는 강동구와 전 세계 고분 지도를 꿰뚫고 있는 고분 벽화 전문가 존스 박사는 영화 속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티키타카 콤비. 공개된 스틸에는 이 두 사람이 함께 작전을 진행하는 모습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모두 담겨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특히 도굴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찰떡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캐릭터의 모습에 영화 속 전문 도굴꾼들의 유쾌통쾌한 콤비플레이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강동구 존스 박사의 환상 호흡이 탄생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이제훈, 조우진 두 배우의 서로에 대한 애정이 있었다. 이제훈은 조우진 배우의 현장에서의 유연함과 유쾌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라며 조우진과의 현장 호흡도 남달랐음을 전했다. 조우진 또한 현장에서 정말 빨리 친해졌다. 다양한 시도를 다 받아주며 자연스럽게 티키타카 호흡이 생겼다며 그들의 실제 케미스트리가 영화에 고스란히 녹아 들었음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로 첫 호흡임에도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인 이제훈과 조우진의 콤비 플레이는 극장가 관객들에게 영화 <도굴>만의 새로운 유쾌함을 전할 것으로 기대 된다. 

 

영화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 도굴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의 매력적인 케미스트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도굴> 11월 개봉해 극장가에 유쾌하고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INFORMATION

n  제목: 도굴

n  영제: Collectors

n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n      : ()싸이런픽쳐스

n      :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n      : 박정배

n      : 김지연, 황동혁

n      : 류선규

n      : 황동혁, 김재환

n      : 범죄오락

n      : 2020 11월 개봉 예정

 

SYNOPSIS

 

“고물인 줄 알았는데 보물이었다?!” 

땅 파서 장사하는 도굴꾼들이 온다! 

 

흙 맛만 봐도 보물을 찾아내는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

자칭 한국의 '인디아나 존스'로 불리는 고분벽화 도굴 전문가 존스 박사(조우진), 전설의 삽질 달인 삽다리(임원희)를 만나 환상(?)의 팀플레이를 자랑하며 위험천만하고도 짜릿한 도굴의 판을 키운다.

 

한편, 그의 재능을 알아본 고미술계 엘리트 큐레이터 윤실장(신혜선)

강동구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황영사 금동불상, 고구려 고분벽화 그리고 서울 강남 한복판 선릉까지!

팔수록 판이 커지는 도굴의 세계!

 

2020 범죄오락무비

<도굴>

 11, 급이 다른 삽질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