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로맨스 실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내 사랑> 그리고 <어트랙션>까지!

URL복사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로맨스 실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내 사랑>

그리고 매지컬 로맨스 실화 <어트랙션>까지!

 

<위대한 쇼맨>을 잇는 황홀한 매지컬 실화 <어트랙션>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내 사랑>에 이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로맨스 실화로 극장가에 뜨거운 입소문을 일으키고 있다.

[원제/영제: Eld & lågor / Swoon | 감독: 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 | 출연: 앨빈 글렌홀름, 프리다 구스타프슨 | 장르: 드라마, 로맨스 | 수입: ㈜더쿱 | 배급: 이수C&E]

 

실화라서 더욱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기적 같은 사랑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마지막 인생 로맨스 <내 사랑>

그리고 마법처럼 피어난 사랑 <어트랙션>까지!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내 사랑>, <어트랙션>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DB]

 

당신을 환상의 비주얼 테마파크로 이끄는 <어트랙션>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내 사랑>에 이어 실화라서 더욱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선보여 극장가 화제의 중심에 선다.

 

먼저, <레미제라블>, <어바웃 타임> 워킹 타이틀 제작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은 천재 과학자 스티븐 호킹의 기적 같은 로맨스 실화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는 사랑과 삶에 대한 희망으로 다시 일어서는 인생의 모든 순간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음악, 그리고 최근 <에어로너츠>로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던 에디 레드메인과 펠리시티 존스의 완벽한 연기로 담아내 전 세계적인 극찬을 받으며 최고의 감동을 선사했던 작품이다. 특히, 스티븐 호킹을 연기한 에디 레드메인과 그의 삶을 지탱해준 여인 제인 역으로 분한 펠리시티 존스는 각각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받고,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는 등 인생 연기를 펼치며 관객들을 웃고 울렸다. 이어, 샐리 호킨스와 에단 호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내 사랑>은 캐나다 화가 모드 루이스와 그의 남편 에버렛 루이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지난 2017년 국내 개봉 후 꾸준한 롱런으로 33만 명의 관객을 기록했던 작품이다. 영화는 사회에서 소외된 한 쌍이 만나 인생에 걸쳐 서로의 삶을 바꿔 가는 여정을 담으며 잔잔하지만 천천히 스며드는 사랑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켜 CGV 에그지수 98% 및 네이버 관람객 평점 9.17점을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극찬을 받으며 로맨스 실화의 저력을 뽐냈다.

 

여기에, 스톡홀름 최고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에 얽힌 매지컬 실화 <어트랙션>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내 사랑>에 이어 실화 속에 숨겨진 마법 같은 로맨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 <어트랙션>은 스톡홀름 최대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 닐손가의 '닌니' '페어 그라운드' 린드그렌가의 ''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며 펼쳐지는 매지컬 실화. 1883년 설립된 후 현재까지 137년간 운영되며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스웨덴 최고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와 최고의 놀이공원이라는 타이틀을 얻기 위해 그와 경쟁했던 페어 그라운드에 얽힌 실화 속 숨겨진 실제 러브 스토리를 담은 <어트랙션>은 놀이공원에서 펼쳐지는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영화 속 ’(앨빈 글렌홀름) 닌니’(프리다 구스타프슨)가 두 가문의 치열한 대결 속에서 사랑을 피워내는 모습들은 마치 판타지 영화를 연상케 하는 황홀한 비주얼과 명품 OST로 표현되며 관객들에게 이제껏 보지 못했던 환상의 테마파크로 이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실화라서 더 좋았어요(CGV_***), 꿈 같은 러브스토리가 현실이 되는 마법 같은 영화(CGV_****), 판타지 실화여서 더 감동적이네요(CGV_OK********), 실화 바탕이란 거에 깜놀(CGV_**), 영상미가 아름다웠고 실화라는 게 무엇보다 놀라웠다(인스타그램_ji*****) 등 영화 속 마법 같은 로맨스 실화에 극찬을 보내며 <어트랙션>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꿈과 환상의 나라로 당신을 초대하는 <어트랙션>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어트랙션

원 제/영 제    Eld & lågor / Swoon

           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

           앨빈 글렌홀름, 프리다 구스타프슨 외

           드라마 로맨스

           ㈜더쿱

           ㈜이수C&E

러 닝 타 임    104

           12세이상관람가

           2020 9 17

인스타그램     thecoup_cop

페 이 스 북    thecoup.cop

         thecoup__cop

 

[SYNOPSIS]

꿈과 환상의 나라로 떠나는 매지컬 어드벤처!

“내 말이 들리면 손을 흔들어. 그럼 내가 그리로 날아갈게”

 

스톡홀름 최대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와 ‘페어 그라운드’

그곳을 운영하는 닐손가와 린드그렌가는

오랜 앙숙 관계로 분쟁이 끊이질 않는다.

 

하지만, ‘욘 린드그렌 닌니 닐손

마법처럼 사랑에 빠지며

자신들의 운명을 바꾸기로 결심하는데…

 

2020년 가을, 당신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어트랙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