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장발장, 셜록 홈즈, 루팡을 탄생시킨 한 남자! <비독: 파리의 황제>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URL복사

장발장’, ‘셜록 홈즈’, ‘괴도 루팡

그들의 탄생에는 이 남자가 있었다!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장발장’, ‘셜록 홈즈’, ‘괴도 루팡 등 세계적인 캐릭터들의 모티브가 된 프랑수아 비독의 대서사시 <비독: 파리의 황제>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원제/영제: L'EMPEREUR DE PARIS / The Emperor of Paris | 감독: -프랑소와 리셰 | 출연: 뱅상 카셀, 올가 쿠릴렌코, 오거스트 딜, 드니 라방 | 장르: 범죄, 드라마 | 수입: ㈜월드시네마 | 배급: ㈜영화특별시SMC | 공동배급: ㈜더쿱]

 

영원한 탈옥수이자 범죄의 제왕, 파리의 황제가 되다!

장발장’, ‘셜록 홈즈’, ‘괴도 루팡의 모티브가 된 프랑수아 비독 인생 실화!

대서사시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예고한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덩케르크> 제작진이 선사하는 범죄의 제왕 프랑수아 비독 인생 실화 <비독: 파리의 황제>가 대서사시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끈다. 영화 <비독: 파리의 황제> 장발장의 모티브가 된 실존 인물 프랑수아 비독이 암흑가의 제왕에서 파리의 황제로 거듭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영원한 탈옥수로 불리던 범죄의 제왕 프랑수아 비독이 범죄학의 아버지가 되기까지의 파란만장했던 일생을 그려내며 영화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예고한다. 먼저, 영원한 탈옥수 비독’(뱅상 카셀)이 죽음의 감옥에서 탈출한 후 다시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자, ‘범죄자가 범죄자를 가장 잘 안다라는 그만의 이론으로 경찰의 앞잡이가 되려는 모습은 비독이 잃어버린 자유에 대한 강한 열망으로 파리의 황제가 되어가는 과정 속 어떤 이야기가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킨다. 여기에, 장발장, 셜록 홈즈, 괴도 루팡 그들의 탄생에는 이 남자가 있었다라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피는 비독의 인생이 세계적인 문학 작품 속 캐릭터의 탄생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영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음을 선언한다. 한편, ‘비독을 둘러싸고 그를 이용해 권력을 쟁취하려는 앙리’(패트릭 체스네) 비독을 의심하는 형사 두비야’(드니 메노셰)의 모습은 암흑이 드리운 격변의 시대 서로를 속고 속이는 전쟁으로 파리가 피로 물들게 될 것을 예고하며 장대한 대서사시의 스케일을 기대케 한다. 이어, ‘비독을 꾀어내어 파리를 지배하려는 나타나엘’(오거스트 딜)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비독을 통해 숨은 권력을 욕망하는 야심가 록산느’(올가 쿠릴렌코)의 팜므파탈적인 매력은 <비독: 파리의 황제> 속 다양한 캐릭터들이 권력을 두고 자웅을 다투는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범죄의 제왕 프랑수아 비독의 인생 실화 <비독: 파리의 황제> 오는 9 17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비독: 파리의 황제

원 제/영 제    L'EMPEREUR DE PARIS / The Emperor of Paris

           -프랑소와 리셰

           뱅상 카셀, 올가 쿠릴렌코, 오거스트 딜, 드니 라방 외

           범죄 드라마

           ㈜월드시네마

           ㈜영화특별시SMC
공 동 배 급    ㈜더쿱

러 닝 타 임    120

           15세이상관람가

           2020 9 17

 

[SYNOPSIS]

1862년 빅토르 위고 [레미제라블] '장발장'

1887년 아서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

1905년 모리스 르블랑의 '괴도 루팡'

 

그리고, 1775년 한 남자가 있었다.

 

무기수 탈옥수 '비독' 

죽음을 넘어서 탈옥에 성공하고,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해 

사면장을 조건으로 경찰의 앞잡이가 되어

직접 범죄와의 전쟁을 시작한다.

 

암흑이 드리운 격변의 시대,

범죄의 제왕, 황제가 되다!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 첫 만남의 비밀?! 결혼식 아닌 ‘찐’ 첫 만남의 반전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와 이재욱의 숨겨진 인연이 밝혀진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오늘인 27일, 과거 구라라(고아라 분)의 졸업연주회에서 포착된 선우준(이재욱 분)과 김지훈(이시우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구라라의 옆에 나란히 선 김지훈과 그런 두 사람을 바라보는 선우준의 깊은 눈빛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도도솔솔라라솔'은 구라라와 선우준의 신박한 관계를 통해 웃긴데 설레는 '저세상 로코'를 유쾌하게 펼쳐내고 있다. 낯선 마을 은포에서 함께 '웃픈' 갱생을 시작한 두 사람은 조금씩 가까워지며 풋풋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비밀 많은 청춘 선우준이 19세라는 '반전'이 드러나며 두 사람의 로맨스 향방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선우준이 집을 나와 은포에 숨어든 사연이 밝혀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안녕'이라는 인사만 남기고 죽은 친구 김지훈은 그가 세상에 벽을 쌓고 낯선 곳으로 숨어들게 만든 결정적 계기가 됐다. 아버지 선우명(최광일 분)이 친구의 죽음을 별 것 아닌 일로 치부하고, 슬픔에 빠져 사는 아들을 못마땅해한 것. 이에 숨 막히는 집에서 탈출한 선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