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 렌탈> 모든 것이 감시 당하고 있다! '시선 공포'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URL복사

<더 렌탈>

지금 이 순간, 당신도 감시 당하고 있다!

일상을 교묘하게 파고드는 시선 공포!

<더 렌탈> 소름 돋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오는 9월 개봉을 앞둔 범죄 하우스 스릴러 <더 렌탈> 시선 공포 소재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수입: 조이앤시네마| 배급: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감독: 데이브 프랭코 | 출연: 댄 스티븐스,알리슨 브리, 세일라 밴드, 제레미 앨런 화이트]

 

모든 것이 감시 당하고 있다!

현실 공포를 선사할 범죄 하우스 스릴러

<더 렌탈> ‘시선 공포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공개!

 

 

렌탈 하우스에서 벌어지는 시선 공포를 소재로 한 범죄 하우스 스릴러 <더 렌탈> 감시 당하고 있다는 현실적인 공포감을 극대화시킨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더 렌탈>은 한적한 렌탈 하우스로 로맨틱한 여행을 떠난 두 커플이 집주인으로부터 감시 당하고 있다는 의심을 품게 되면서 벌어지는 범죄 하우스 스릴러로,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모든 것이 감시 당하고 있다라는 카피와 함께 카메라 프레임을 통해 인물들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누군가가 나를 지켜보고 있다는 영화 속 컨셉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보는 것만으로도 소름을 유발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더 렌탈> 홈 셰어링이 일상이 된 사회에서 관객들에게 피부에 와 닿는 현실적인 공포를 선사하며 하반기 극장가를 서늘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더 렌탈> <6 언더그라운드>, <나우 유 씨 미> 시리즈로 얼굴을 알린배우 데이브 프랭코의 첫 장편 연출작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는 작품으로, 일상을 기반으로 한 공포감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소재와 데이브 프랭코의 탁월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깊은 숲 속, 가파른 해안 절벽, 자욱한 안개로 둘러싸인 고립된 공간을 활용한 밀도 높은 연출과 관객들의 심리를 자극하는 감각적인 사운드 디자인이 더해져 스릴러적인 매력을 배가시킬 예정. 여기에 북미 현지 개봉 이후 데이브 프랭코의 훌륭한 감독 데뷔!”(Variety), “영리한 스토리 전개가 돋보이는 공포 스릴러!”(Chicago Sun Times), “심장이 터질 만큼 사실적인 스릴러!”(New York Post), “당신의 여름 휴가를 고민하게 만들 뛰어난 하우스 스릴러!”(The Detroit News)등 주요 매체들의 극찬까지 이어지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일상을 교묘하게 파고드는 현실 공포를 선사할 범죄 하우스 스릴러 <더 렌탈>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

 

여름 휴가가 취소된 아쉬움을 해소시켜 줄 흥미진진한 영화!

-Hollywood Reporter-

 

심장이 터질만큼 사실적인 스릴러!

-New York Post-

 

떨쳐내기 어려운 공포감을 점차 증폭시키는 훌륭한 심리 스릴러!

-The Boston Globe-

 

데이브 프랭코의 훌륭한 감독 데뷔!

-Variety-

 

당신의 여름 휴가를 고민하게 만들 뛰어난 하우스 스릴러!

-The Detroit News-

 

작품의 격을 높이는 네 배우의 연기 시너지!

-Rolling Stone-

 

영리한 스토리 전개가 돋보이는 공포 스릴러!

-Chicago Sun Times-

 

 

*About movie

 

          : 더 렌탈

          : The Rental

          : 데이브 프랭코

          : 댄 스티븐스, 알리슨 브리, 세일라 밴드, 제레미 앨런 화이트

          : 조이앤시네마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2020.09

 

*Synopsis

 

완벽한 이곳, 

모든 것이 감시 당하고 있다!

 

연인찰리미셸은 동생 커플과 함께

오리건 해변의 멋진 뷰가 있는 렌탈 하우스로 휴가를 떠난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한편, 

완벽해 보이는 집에서 불쾌하고 낯선 시선을 느낀 네 사람은

누군가에게 감시 당하고 있다는 의심을 품게 되고,

숨겨둔 비밀이 하나 둘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도굴> 케미발굴 환상의 짝꿍 탄생! 이제훈&조우진 티키타카 콤비 스틸 공개!

미발굴 환상의 짝꿍 탄생! 이제훈&조우진의 새로운 매력 발굴! 티키타카 콤비 스틸 공개! 11월, 극장가를 강타할 유쾌통쾌 범죄오락무비 <도굴>이 이제훈과 조우진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담은 콤비 스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싸이런픽쳐스 | 감독: 박정배] 유쾌통쾌 콤비플레이로 유물발굴, 재미발굴, 케미발굴! 이제훈&조우진의 티키타카 케미 담은 콤비 스틸 4종 공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극장가에 새로운 재미를 전할 <도굴>이 천재 도굴꾼’강동구’(이제훈)와 고분벽화 전문가 ‘존스 박사’(조우진)의 티키타카 콤비 스틸 4종을 공개했다. 흙 맛만 봐도 유물의 존재를 알아내는 ‘강동구’와 전 세계 고분 지도를 꿰뚫고 있는 고분 벽화 전문가 ‘존스 박사’는 영화 속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티키타카 콤비. 공개된 스틸에는 이 두 사람이 함께 작전을 진행하는 모습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모두 담겨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특히 ‘도굴’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찰떡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캐릭터의 모습에 영화 속 전문 도굴꾼들의 유쾌통쾌한 콤비플레이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